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맛있는 메뉴 할인 '하루종일 투고 스페셜'

뉴서울호텔 식당 리오픈
전복죽·돌솥밥·청국장 등 $9.99
입소문난 으뜸 메뉴들 할인제공

LA한인타운의 으뜸맛집중 한곳인 '뉴서울호텔 식당'이 지난 3일 수개월간의 셧다운을 끝내고 리오픈 소식을 알렸다. 뉴서울호텔 식당은 타운에서 오랫동안 맛깔스런 한식을 제공해온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다양한 메뉴들을 내놓는데, 음식 하나하나마다 깊고 그윽한 맛을 자랑해 입맛 까다로운 한인 미식가들도 단골집으로 자주 찾을 정도다. 탕, 찌개, 구이, 볶음 등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한식메뉴들이지만, 뉴서울호텔 식당에서 만들어주는 메뉴들은 한번 맛보면 꼭 다시 찾을 만큼 차별화된 맛을 자아낸다.

리오픈을 하면서 뉴서울호텔 식당은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재회 인사를 전했다.

오는 7월31일까지 대부분의 메뉴들을 할인 제공한다. 또한 식사메뉴 몇종류를 선정해 각 9.99달러의 특가에 서브하고 있다.

원래 3일 리오픈과 함께 dine-in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었으나, 급작스러운 주정부 행정명령으로 인해 식당내 영업은 연기됐다. 대신 모든 메뉴는 투고로 제공한다. 투고 주문하면 안전지침에 따라 마련한 1회용 용기에 담아 준다. 투고음식은 집으로 갖고 가거나, 식당앞 패티오에서 바로 열어 식사할 수도 있다.

현재, 북어국, 해장국, 청국장, 육개장, 떡만두국, 전복죽, 굴 돌솥밥, 무 돌솥밥은 각각 9.99달러다. 이번주부터는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 보양식으로 흑임자 삼계탕을 12.99달러에 주문을 받는다. 닭한마리에 흑임자와 각종 영양 재료를 넣고 푹 끓여낸 흑임자 삼계탕은 요즘같을때 특히 좋은 건강식으로 추천할만한 메뉴다.

뉴서울호텔 식당의 특선요리들도 다채롭다. 황태 더덕구이, 고등어 또는 꽁치 묵은지, 묵은지 돼지갈비찜 등 소문난 일품요리들이 있다. 불갈비, 갈비찜, LA갈비, 불고기, 돼지불고기 등 고기류와 각종 생선구이, 낙지볶음, 은대구조림, 해물파전도 준비된다. 콩비지찌개, 알찌개, 청국장찌개, 김치와 된장찌개등 찌개류와 불고기 돌솥밥, 시래기 곤드레 돌솥밥, 해물 돌솥밥 등 돌솥밥 역시 할인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김용임 대표는 "코로나사태로 모두가 힘든 요즘,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다. 오랫동안 함께 일해온 베테랑 셰프와 직원들이 변함없이 서비스한다. 철저한 위생관리도 하고 있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말했다.

뉴서울호텔 식당은 주 7일 오전 11시~오후 5시 영업한다.

▶주소: 2666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1-6524

(213)381-6262(뉴서울호텔)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