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달라스 우리교회,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 나눔 실천

노숙자·장애인·어르신 대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실천

달라스 우리교회 성도들이 이웃들에게 나눠줄 선물들을 정성껏 포장하고 있다.

달라스 우리교회 성도들이 이웃들에게 나눠줄 선물들을 정성껏 포장하고 있다.

달라스 우리교회 성도들이 해리하인즈 거리 노숙자들에게 선물을 전하는 모습

달라스 우리교회 성도들이 해리하인즈 거리 노숙자들에게 선물을 전하는 모습

해리하인즈에 위치한 달라스 우리교회(담임 박상중 목사)는 지난 5일(주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의 아픔에 함께 동참하고 위로하고자 해리하인즈 인근에서 생활하는 노숙자, 장애인 선교단체 세투미션에 소속되어 있는 장애인, 그리고 달라스 한인 어르신에게 사랑 나눔 실천을 펼쳐 달라스 교계에 잔잔한 감동을 끼쳤다.

달라스 우리교회는 이번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감염 위험으로부터 지켜줄 마스크, 손소독제, 장갑, 생강차 등과 함께 말씀성구를 담아 노숙자, 장애인, 어른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위한 패스트푸드점 상품권을, 장애인들에게는 북스토어 상품권, 한인어르신들 위해서는 한인 마트 상품권을 함께 나누는 세심함을 보여줬다.

달라스 우리교회 박상중 담임 목사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성도들이 함께 모이지 못하는 가운데 교회 이전 예배로 교회를 알리는 것보다 코로나로 인한 이웃들의 아픔에 조금이라도 참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사랑 나눔실천을 기획했다"며 "중대형 교회들 못지않게 비록 작은 규모의 교회지만 마음만 함께 모을 수 있다면 지역사회를 위한 선교사역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이번 이웃 나눔 실천 사역 동기에 대해 전했다.

또 박 목사는 "교회도 재정적으로 PPP론을 받아서 운영되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한 뒤 "이 재정이 단순히 교회 사역자만을 위해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국가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이번 사랑의 나눔으로 진행됐다"고 말했다.

한편 달라스 우리교회는 최근 교회를 이전함과 동시에 올해를 '선교의 해'로 정하고 ▲성경말씀을 실천하는 교회 ▲교회의 사명에 따른 선교활동 ▲난민어린이를 위한 아카데미를 선포하며 성도들과 함께 온라인 성경퀴즈, 지역사회 사랑나눔활동, 난민어린이 태권도 캠프 아카데미를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교회 주소는 2633 Royal Ln #202, Dallas, TX 75229이며, 자세한 문의는 214-616-3123으로 하면 된다.

조훈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