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코리아] 합법 IPTV 방송 시청료 할인이벤트
7월31일까지 1년 180달러 할인
IPTV 박스 한국방송 쉽게 시청
온디맨드코리아측은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한인들을 위해 시작한 연간 시청료 할인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줘 감사드리며, 특별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온디맨드코리아는 2015년부터 시작한 합법적인 IPTV 서비스로 많은 한인들이 시청하고 있다. 다양한 채널과 컨텐츠를 확보한 한국방송 IPTV Box 서비스로 굳건히 자리를 지켜왔다.
연간 시청료 할인이벤트는 1년 239.88달러짜리 연간 멤버십을 180달러에 할인 제공한다. 첫달은 6.99달러만 내면 ODK TV 박스를 보내준다. TV박스는 무료배송 및 무료렌탈하며 별도의 약정이 필요없다.
ODK TV 박스를 설치하면 리모컨 하나로 쉽고 편하게 한국방송을 즐긴다. 100여개의 채널을 개편했으며 실시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드라마와 예능, 뉴스 및 다수의 라이브 채널 포함이다.
한편 온디맨드코리아는 북남미 합법 IPTV 서비스 운영자의 입장에서 불법 IPTV Box들로부터 교민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지상파 컨텐츠 프로그램 저작권에 대한 배포를 관리하고 있는 KCP(Korea Contents Platform)와 협력해 불법 IPTV Box 리스트를 지속 공개하고 대응해 왔다.
불법 IPTV Box 리스트는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같은 불법 IPTV Box는 미 연방법 제512(c)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위배되며 서비스 제공자 또는 이용자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측은 "불법적인 서비스들로 인해 피해를 입는 한인들이 생기지 않도록 ODK TV Box는 합법적으로 모든 프로그램들을 운영하여 북남미 한인들과 함께 성장해왔다. 위기의 코로나 상황에서도 한인 사회에 도움이 되는 코로나 뉴스, 마스크 기부, 한인 중소기업에게 무료 광고를 제공하는 등의 선례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855)918-2888(고객센터)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