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망사 나노 에어마스크' 한인사회에 첫선

JC 비즈니스센터 INC
한국산 특허마스크 직수입해 공급
오염물질 차단 바이러스 걱정없어

"지금까지 이런 마스크는 없었다!" 신개념 마스크가 나왔다. LA다운타운에 위치한 'JC 비즈니스센터(JC Business Center Inc. 대표 제프 신)'에서 한국산 망사 나노 에어마스크를 직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이 마스크는 '숨쉬는 마스크' '냄새없는 마스크' '바이러스 걱정없는 마스크'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마스크는 캘리포니아에서 필수품이 됐다. 코로나 재확산을 막기 위해 캘리포니아에서는 공공장소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됐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지난 18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행정명령을 내렸다. 이 명령에 따라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쇼핑 또는 대중교통 이용, 병원 방문 등 공공장소 이용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주차 시설이나 엘리베이터 이용을 할때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JC 비즈니스센터가 내놓은 망사 나노 에어마스크는 기존의 마스크와는 사뭇 차별화된 퀄리티를 내세웠다.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 생기는 답답함과 두꺼운 원단으로 인해 호흡곤란 현상, 장시간 착용에 따른 피부트러블 등 불만사항들을 해결했다.

망사 나노 에어마스크는 우선 원단이 다르다. 숨쉬는 특수원사를 사용해 제작된 기능성 마스크로 망사로 된 원단 구조는 숨쉬는데 불편이 없다. 또한 외부에서 들어오는 각종 오염물질을 차단시켜주며, 바이러스는 90% 이상 살균 및 박멸시켜 오염원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일회성 마스크와는 달리 세탁뒤 재사용이 가능하다. 통상 10회 정도까지는 세탁해서 다시 써도 기능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이 마스크는 한국에서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생산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마스크다.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좋아 여름 무더위에도 부담없이 사용한다. 공급을 맡고 있는 JC 비즈니스센터의 제프 신 대표는 "기존에 유통되는 마스크와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 마스크다.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바이러스와 오염물질을 차단해 사용자를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나다"고 망사 나노 에어마스크의 강점을 자신했다. 현재 홀세일로 판매중이며, 미주 전역을 대상으로 딜러도 모집하고 있다.

한편, 다른 종류의 마스크도 판매한다. 한국산 해드림 마스크, 입체적 디자인의 KN 95 마스크, 덴탈 마스크, 입체 마스크, 메이드 인 USA 천 마스크 등이 있다.

▶주소: 2601 S Broadway St #C, LA

▶문의: (213)745-9090

(213)494-4914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