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타운 터마이트…'코로나 방역 소독' 주정부허가 약품 사용

라이선스 소지한 정식 방역업체
매뉴얼대로 방역작업 깔끔 살균

20년 경력의 한인 방역업체 K타운 터마이트는 코로나 방역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방역 업체다. 주정부 라이선스를 갖고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

20년 경력의 한인 방역업체 K타운 터마이트는 코로나 방역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방역 업체다. 주정부 라이선스를 갖고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

코로나사태로 방역과 소독에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그에 대한 중요성이 한층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경제활동 단계가 향상되어 가는 요즘 재오픈을 앞둔 식당 및 각 소매업소들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철저한 살균, 소독 및 방역 작업이 필수다. 모든 내부 공간은 기본이고 시설내 모든 물품 및 집기, 용품 등에 대한 꼼꼼한 방역작업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20년 경력의 한인 방역업체 'K타운 터마이트(K-TOWN Pest & Termite Control 대표 조현규)'는 코로나 방역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 방역 업체다. 코로나 방역 및 페스트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관련 라이선스가 필요하다. 또한 방역작업에는 각종 약품이 사용되는데 정부기관 기준에 맞는 약품을 사용해야 한다. K타운 터마이트(각종 해충방제청)는 각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 및 정석대로 방역 작업을 한다.

방역서비스를 마친 다음 완료했다는 스티커를 입구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를 제공한다. 정부기관이 허용한 약품을 사용해 방역을 완료했다는 확인서다. 고객업체에서는 이 방역확인서를 발급받아 공간과 시설의 안전성을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게 된다.

코로나 방역은 방역대상 공간과 시설물, 장비, 집기 등을 구분해 빈틈없이 깨끗하게 소독해야 한다. K타운 터마이트는 20년 이상 수많은 실무경험을 통해 코로나 방역과 해충방제 노하우를 보유하고, 특히 빈대, 바퀴벌레등 소탕에 애를 먹는 업주 및 입주자의 걱정을 시원하게 해결한다.



K타운 터마이트는 코로나 최다 방역 경험과 99.9% 살균력을 지닌, 정식 허가된 약품으로 방역을 한다. 관공서, 학교, 병원, 유치원, 교회, 오피스, 웨어하우스, 아파트, 식당, 마켓등 모든 업종을 커버한다.

다른 업체와 달리 거의 대부분 한번의 방제작업으로 소탕시키므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현재 주 고객으로는 100여개의 굵직한 프라퍼티 매니지먼트, 부에나파크 더소스몰, 린우드 플라자멕시코, 자연나라, 가주마켓등이 있다. 또한 LA에 진출해 있는 한국의 대기업중 삼성서비스, LG생활가전, E-Mart, 대한항공 윌셔빌딩 등이 주요 고객으로 정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213)820-5999

(714)447-0404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