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안심하고 식사하세요" 안전설비 완비

도쿄 함바그
한국 주문제작 아크릴 가림막 설치
퓨전 일식 이자카야 메뉴 할인제공

코로나 셧다운으로 문을 닫았던 식당 등 업소들이 속속 재개장하고 있다. LA한인타운에서도 많은 비즈니스들이 클로징을 마치고 리오픈에 나섰다. 하지만 아직도 리오픈 초기에 조심스러운 업체들이 적지 않고 코로나 예방을 위한 안전장치 마련을 위해 전면 재개장까지 단계적으로 오픈을 준비하는 곳이 대부분이다.

리오픈에 나선 각 업소들은 정부의 가이드라인 지침에 따라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식당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직원 건강체크 직원 위생체크(마스크 장갑착용 손소독) 테이블간 안전거리유지 매장내 환기 일회용 메뉴 사용등 오픈하기 위해 지켜야할 사항들이 있다.

LA한인타운 6가와 뉴햄프셔에 위치한 '도쿄 함바그'가 다시 문을 열었다.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오픈준비를 기다리고 있다가 지난달 28일 오후 재오픈 명령에 맞춰 발빠르게 오픈했다. 코로나예방 정부지침을 세세하게 파악하고 이에 따른 준비작업도 사전에 마쳐놓았다.

도쿄 함바그는 한국에서 특별주문 제작한 코로나감염 방지용 아크릴 가림막을 모든 테이블에 설치했다. Dine-In이 재개되며 고객들이 우려하는 비말감염 위험성을 차단하는 안전설비다. 또한 모든 테이블은 최소 안전거리인 6피트에 맞춰 위치를 재조정했다.



일회용 손소독제 티슈가 모든 손님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일회용 메뉴부터 일회용 컵 일회용 유텐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접이식 창문을 활짝 열어 매장 내부의 공기가 잘 순환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투고 고객들을 위한 안전장치도 갖췄다. 주문뒤 픽업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물 외벽에 커브사이드 픽업 장소를 설치했다. 매장내에 들어오기를 꺼려 하는 사람들도 쉽게 주문과 결제 픽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도쿄 함바그는 타운의 이색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베스트메뉴로는 손님이 직접 고기를 돌에 구워먹는 도쿄 함바그와 최고급 꽃등심으로 만든 규카츠가 손꼽힌다. 퓨전 일식 이자카야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는 도쿄함바그는 점심시간에 8.99달러부터 다양한 런치스페셜도 준비하고 있다. 현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오이스터 석화를 하루종일 1달러에 즐길 수 있고 4달러 생맥주와 5달러 라지 사케 또한 하루종일 해피아워 가격에 주문 가능하다.

주 7일 오픈한다. 월~목 오전 11시~밤 11시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새벽 1시 일요일 오후 12시~밤 11시 영업한다.

▶주소: 600 S New Hampshire Ave F1 LA

▶문의: (213)263-266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