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멜로즈HQㆍ부에나파크 오픈] "바디프랜드 매장 가면 BTS가 보인다!"

새모델 BTS 광고촬영 현장영상 공개
마사지체어 사면 BTS 포토카드 증정

"바디프랜드의 새 얼굴, BTS를 만나세요!"

'바디프랜드(BODYFRIEND)'가 매장 문을 다시 열었다. 남가주에 4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바디프랜드는 우선 LA한인타운 멜로즈HQ와 부에나파크 매장을 재개장했다.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바디프랜드 매장은 예약제로 운영한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더 특별해진 VIP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코리아타운플라자매장과 아케디아 매장도 재개장할 예정이다.

매장 리오픈에 맞춰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된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다. 멜로즈HQ와 부에나파크 매장에서는 BTS을 모델로 내세워 제작한 새로운 광고 촬영영상을 단독공개한다. 시리즈로 제작중인 BTS의 바디프랜드 광고 촬영 현장영상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마사지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TS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BTS 광고 영상은 방송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에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BTS in BODYFRIEND'라는 컨셉으로 BTS 각 멤버가 자신의 캐릭터를 드러내면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해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특히 각 멤버의 평소 모습을 광고 속 스토리에 담아내 BTS 팬이라면 쉽게 알 수 있는 여러 공감 포인트로 채워졌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금까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배우 김상중 등 친숙한 광고 모델을 기용해왔다. 이번에 글로벌 스타인 BTS를 새 광고 모델로 내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큰 힘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3월 말 기준 브랜드 스탁이 발표한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23위에 올랐으며, 헬스케어 분야에서는 압도적으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안마의자 브랜드로 유명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뿐 아니라 LED마스크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업을 다변화해 종합 헬스케어그룹으로 이미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안마의자는 디자인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는다.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 R&D센터를 자체 설립해 제품 퀄리티를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다양한 모델이 출시돼 있고 구입목적과 사용자 연령에 따라 맞춤제품들을 만난다.

▶문의:(323)847-5072

(멜로즈전시장)

(657)325-4037(부에나파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