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빌딩서비스] '코로나 방역 소독' 주정부 정식 인증업체
주정부 라이선스 보유 방역 작업
주택 및 커머셜 방역확인서 제공
한인 방역업체 'JJ 빌딩서비스(JJ Building Service)'는 코로나 방역 및 예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 방역 인증업체다. 코로나 방역을 담당하기 위해서는 관련 라이선스가 필요하다. 방역작업에는 약품이 사용되는데, 정부기관 기준에 맞는 약품을 취급해야 한다. JJ 빌딩서비스는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발급하는 위험물질 취급 라이선스(C22 License)를 갖고 있다. C22 라이선스는 각종 소독과 방역에 사용되는 약물을 취급할 수 있는 라이선스다. 방역이나 소독, 터마이트를 하는 업체중 이 라이선스를 보유한 업체는 몇개 되지 않은 만큼 JJ 빌딩서비스는 방역 노하우와 실적을 인정받고 있다.
JJ 빌딩서비스에 방역작업을 의뢰하면 시설방역으로 필요공간 전부를 깨끗하게 소독 방역한다. 방역서비스를 마친 다음 방역범위를 표시한 방역확인서를 제공한다. 정부기관이 허용한 약품만 사용해 방역을 완료했다는 인증서다. 고객업체에서는 이 방역확인서를 발급받아 공간과 시설의 안전성을 홍보할 수 있게 된다.
코로나 방역은 까다로운 작업이다. 방역대상 공간과 시설물, 장비, 집기 등을 구분해 빈틈없이 깨끗하게 소독해야 한다. JJ 빌딩서비스는 오랜기간 수많은 실무경험을 통해 방역과 소독 노하우를 보유했다. CDC, CDPH, HHS, NIH, NIOSH등 관련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을 갖고 정석대로 방역작업을 한다.
방역서비스는 여러 종류가 있다. JJ 빌딩서비스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업소의 경우는 공간과 장비등 전체를 소독해야 한다. 확진자가 나오지 않은 예방소독이라면 일반 소독 작업을 하면 된다. 방역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2000스퀘어피트 사이즈의 경우 2시간 내외다. 비용은 공간규모와 작업형태에 따라 차이가 있다.
JJ 빌딩서비스는 주택과 사업장, 식당, 병원, 교회, 학교, 피트니스센터, 공공기관, 어린이집, 양로원 등 다양한 공간의 방역을 담당한다. 남가주에 산재한 한인 비즈니스나 병원, 쇼핑몰의 방역작업을 했다. 방역 의뢰는 전화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할 수 있다. www.jjbuildingservice.com
▶문의: (323)500-0051
앨런 최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