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우리여행사 "한국행 항공권 지금사면 싸게 드려요"

아시아나항공권 20% 할인 한정 판매
'Buy Now, Fly Any Date' 특별이벤트

한우리 여행사가 아시아나 한국행 항공권 특별할인 이벤트를 소개했다. 오는 21일까지 항공권을 사면 20%까지 할인한다. 'Buy Now, Fly Any Date' 이벤트로 탑승일자는 원할때 정하면 된다.

한우리 여행사가 아시아나 한국행 항공권 특별할인 이벤트를 소개했다. 오는 21일까지 항공권을 사면 20%까지 할인한다. 'Buy Now, Fly Any Date' 이벤트로 탑승일자는 원할때 정하면 된다.

하늘길이 다시 열린다. 코로나사태로 항공기 취항이 대폭 줄어들었지만, 경제 리오픈 과정에 맞춰 여객기 취항 횟수가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6월부터는 한국행 항공기가 현재보다 좀더 자주 다닐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국행 항공권을 지금 구입하세요. 코로나사태가 가라앉은 다음 본격적으로 항공기 취항이 늘어날때를 대비해 항공권을 미리 사두는게 유리합니다. 지금 항공권을 구입하고 나중에 필요할때 이용할 수 있어요."

항공권 전문 여행사 '한우리 여행사(대표 미셸 김)'에서 아시아나항공 특별 할인이벤트를 소개했다. 코로나19 이후 한국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항공권을 할인제공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만 실시하는 한정 프로모션이다. 행사기간동안 아시아나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번 아시아나 한국행 항공권 할인은 'Buy Now, Fly Any Date' 이벤트로 실시하는 행사다. 타이틀대로 항공권은 지금 구입하고, 탑승은 원할때 하면 된다. 출발 기간은 오는 8월 16일부터 12월 4일, 내년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제한된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동안 구매한 항공권의 출발 날짜는 내년(2021년) 30일까지 120달러에 달하는 수수료없이 3회 변경할 수 있다. 단, 운임 차액이 발생할 경우 수수료와 별개로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한우리여행사 미셸 김 대표는 "지금은 한국행 항공기는 하루 1차례뿐이지만 조만간 취항 횟수가 늘어날 예정이다. 코로나사태가 어느정도 진정되면 한국에 가려는 미주 한인들이 많아질게 분명하다. 향후 한국행을 대비해 지금 아시아나 항공권을 사두면 할인헤택에 해당기간 날짜지정까지 가능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우리여행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및 전세계 항공권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여행사다. 유학생 특별할인, 시니어 요금 할인, 외국출장이 많은 회사를 대상으로 할인요금 적용등 한우리여행사만의 프로모션도 이어와 단골고객들이 많다.

LA한인타운 버몬트와 올림픽 호돌이분식 2층에 위치했다. 현재 코로나 행정명령으로 인해 자택근무 형태로 고객문의와 예약신청을 처리하고 있다.

웹사이트는 www.hanuritour.com

▶주소: 1001 S Vermont Ave #209, LA

▶문의: (213)388-4141

(855)388-4141(타주 무료)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