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러지성 비염 치료(4)

지난주 칼럼에서는 알러지 이야기 하다가 음식 알러지 치료를 한 내용을 올렸다.
오늘은 매우 심각한 알러지성 비염과 음식 알러지를 종합적으로 가지고 있다가 완치가 된 임상 경험 사례를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쓰려고 한다. 필자가 다니고 있는 교회의 C집사님의 치료 사례이다. 이분이 치료후기 리뷰를 써줬는데 그것을 그대로 복사해서 올리겠다. 당연히 이분께 허락 받고 올린것이며 이분도 이 칼럼을 볼 수 있기에 도리어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음을 말하고 싶다.
이 치료 후기 간증(^^)문은 필자가 한국과 미국의 한의사들에게 필자가 정립한 명문한의학(침술 진맥법 한약처방법 등)을 20여년전부터 지금까지 지도하고 있는 모임이 있다. 한국과 미국 캐나다 필리핀등 나에게 명문침법을 배우고 있는 제자들은 현재까지 150여명이 된다. 그 제자들의 모임에 그분이 직접 임상 사례로 올린 것이다.

제목 : 드디어 차의 창문을 열고 맘껏 숨쉴수 있습니다
시간을 더듬어 보니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5, 6년 정도였다고 생각 했는데.. 처음 미국에 와서 제가 알레르기가 있는지 모르고 지내다가 어느 날은 별안간 숨이 막히고, 금방 죽을것 같은 경험을 하며 저는 불치병인줄 알고 얼마나 속으로 마음을 졸였던지 모릅니다.
그후에 알레르기로 인한 것을 알고 나서 98년 부터 매주 1회 주사와 매일 아침 알래그라, 글라리넥스, 와 함께 코에 뿌리는 약 등 의사가 처방 해준 강한 약들을 일년 내내 복용 하며 알레르기를 치료 하려고 5번씩이나 의사를 옮겨 가면서 치료 했지만 갈수록 약을 먹어도 별 효과가 없기에 오직 할수 있는 방법은 알래르기가 생기는 음식이나 물질을 피해 가는 방법밖에 없었습니다.
덕분에 지금 사는 집은 지하실부터 시작해서 마루로 깔려 있는 집으로 이사 하고, 방마다 전기 공기정화기를 달고, ... 나의 삶은 아내의 정성으로 살아 왔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은 사과, 배, 수박, 땅콩, 우유, 허니듀, 오랜지, 등. 일년내내 먼지, 봄에는 꽃가루 여름에는 곰팡이, 가을에는 잔디나 낙엽.. 언제부터인가 내 주위 사람들이 기적으로 산다고 말했습니다.


집창문은 열수가 없고 자동차 문은 열면 호흡을 할 수 없기에 항상 꼭꼭 닫고 다니고 대신 에어컨만으로... 기적으로 살던 사람이 기적같은 사부님을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손가락이 아파서 찾아갔다가 손가락은 당연히 고쳐지고 또한 알레르기도 치료가 된다기에, 설마, 설마. 에이 설마.. . 10년 동안 어떤 의사도 못고쳤는데, 설마 이분이 고치실까?
지금은 확실히 믿지만, 사부님 처음에 얘기 하실때는 믿을만 한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요거 얘기 할려니 망설여 지긴 하지만, 제가 느낀건 그런 어리석음이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제가 하나님이 고쳐 주실거라고 기도는 했지만 어떻게 하실지는 몰랐고 사부님을 통해서 치료 해주실지는 더욱 더 몰랐습니다.
처음 치료를 받던날, 매일 먹던 약을 2일 동안 안먹고 두번째 치료 받던 날부터는 하나도 안먹기 시작했습니다. 차이를 확실이 알수 있었고, 믿음이 생겼습니다.
하나님 이렇게 사부님을 만나게 해주시고, 사부님을 통해서 치료 까지 해주시고, 이젠 빠졌던 머리카락 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치료가 다 되어 갈때 시간이 딱 맞아서, 날씨 좋은 가을 길을 달릴 때는 예전에는 상상 할 수도 없었던 일인 자동차문을 확짝 열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나지 않은 머리카락 사이로 지나가는 바람을 느낄때 고마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신선한 공기를 마음것 마시면서 살수 있다는 감사함으로, 이젠 가족들과 봄에 벗꽃 구경, 가을에 단풍 구경 걱정 없이 다닐수 있겠구나 하니 제 가슴은 감사함으로 저려오는 기쁨이 넘칩니다. 이거 다른데 가서 더 자랑 해야 하는데.. 사부님 감사 합니다.


이분은 예전에는 공기가 다른 곳에서는 호흡하기 힘들어서 다른 지역으로 여행도 하지 못했었는데 지금은 어느 지역으로나 다른 나라도 마음대로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이분이 필자를 호칭 할때에 사부님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는 제가 명문 자석침 한의원 원장으로 일을 하고 있으면서 워싱턴에서 지금 활동하는 것이 또 하나가 있는데 그것은 할렐루야 태권도 선교회 단장겸 명문 합기도 연구회 사부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친한분들은 필자에게 사부님이라고 호칭을 하기 때문에 이분 또한 교회에서 친한 사이였기에 원장이라고 하지 않고 사부님이라고 한 것입니다^^
윗글에서 보듯이 알러지라는 질환이 평생토록 피하면서 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정확한 진단과 원인을 찾아서 치료를 하게 된다면 윗글의 주인공과 같이 완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간증(^^)문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간증문을 이것으로 마치고 다음주부터는 좀더 깊이 알러지 질환 치료 방법에 대한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께 건강의 복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예수 샬롬^^

▷문의:703-865-7582 (치료빨리),www.MyungMunMed.com


최현규/명문 자석침 한의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