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착한설렁탕] '유기농 고기 설렁탕' 2개 사면 1개 더!

냉동 설렁탕 파우치도 2+1 제공
올내추럴 고기로만 만든 건강식

착한설렁탕이 코로나사태로 힘든 한인들에게 화끈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설렁탕을 2그릇 주문하면 1그릇 공짜다.  또한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설렁탕 파우치도 2+1로 제공하고 있다.

착한설렁탕이 코로나사태로 힘든 한인들에게 화끈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설렁탕을 2그릇 주문하면 1그릇 공짜다. 또한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설렁탕 파우치도 2+1로 제공하고 있다.

'유기농 고기 설렁탕'으로 유명한 '착한설렁탕(대표 정성문)'이 코로나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화끈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메뉴 Buy 2+Free 1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전메뉴를 대상으로 2개를 주문하면 1개를 공짜로 제공한다.

정성문 대표는 "코로나사태로 인한 자택대피 명령으로 몇개월동안 집에서만 지내야 하는 힘겨운 시간이 이어지고 있다. 외식도 할 수 없고 집밥을 늘 해먹기에 지친 한인들에게 우리만의 유기농 설렁탕을 부담없이 드시라는 뜻에서 2+1 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정 대표는 "이달들어 프로모션이 시작되자마자 신문광고를 보고 고객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착한설렁탕의 2+1 프로모션은 오는 6월까지 이어진다. 설렁탕은 2그릇 주문하면 1그릇 추가해 3그릇을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착한설렁탕이 개발해 인기를 모은 유기농 냉동 설렁탕 파우치 역시 2+1로 2개 사면 1개 공짜다.

착한설렁탕은 가게 이름처럼 '정직하고 깨끗하게 만든' 설렁탕을 내놓는 식당이다. USDA에서 인증받은 100% 내추럴 올개닉 고기만 사용한다. 자연에 방목해 유기농 Non-GMO 원료만 먹여 키운 Grass-Fed 소고가와 사골만 사용해 만들어 '프리미엄 설렁탕'으로 인정받고 있다. 항생제나 성장촉진제, 호르몬제, MSG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고객들의 호평이 줄을 잇는다.

또한, 사용하는 소금은 한국에서 들여온 신안 천일염만 쓴다. 세계 3대 염전으로 알려진 한국 신안의 천일염을 직접 구워 짠맛을 줄이고 잡내를 없앴다.

착한설렁탕의 또다른 명물인 '냉동 설렁탕 파우치'도 2+1 프로모션으로 2개 사면 1개 공짜로 구입할 수 있다. 잘 끓여낸 설렁탕을 특수 레토르트 파우치에 담았다. 보통 마켓에서 볼 수 있는 탕이나 찌개 파우치가 300~400ml 용량인데 반해, 착한설렁탕의 설렁탕파우치는 800ml짜리 대용량이다. 2인분으로 충분할 만큰 많은 양이 담겨있다. 냉동실에 얼려두고 필요할때 꺼내서 먹을 수 있다.

특히 설렁탕 파우치는 식사용뿐 아니라 각종 찌개나 떡국, 만두국 등의 육수로 사용해도 좋아 더욱 인기다. 현재 설렁탕 파우치는 개당 7.99달러에 판매중이다.

착한 설렁탕은 LA한인타운 웨스턴과 6가 코너 몰에 위치했다. 코로나 행정명령 기간동안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임시영업한다. 주7일 문을 연다.

▶주소: 543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8-508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