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 샤브&바베큐] 반찬부터 고기까지 '입맛대로 투고'
밑반찬·도시락·고기·야식 캐더링
비원 셰프들 영양식 투고& 배달
풀러턴에 위치한 '비원 샤브&바베큐(B.WON Shabu & BBQ)'에서는 뷔페식당의 노하우를 살려 투고와 딜리버리 서비스를 하고 있다. 비원 뷔페의 요리사들이 다채로운 요리의 향연을 펼치고 고객주문에 따라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준다.
반찬시장, 야식시장, 도시락, 캐더링, 고기시장 등 섹션별로 고객들이 기호와 필요에 따라 주문하는대로 음식을 제공하는게 특징이다.
다채로운 밑반찬과 도시락, 야식, 고기등 모든 음식을 준비했다. 반찬시장에는 필수 밑반찬들이 망라됐다. 장조림, 호박죽, 모듬전, 파김치, 새우장, 각종 생선구이, 각종 젓갈, 나물무침, 순두부, 꽃게장 등 120여 가지의 반찬들이 있다.
밤시간 출출할때 찾는 야식시장에는 떡볶이, 순대, 족발, 통닭, 곱창볶음, 마라탕 등갈비찜, 해물파전 등 50여가지의 포장마차 야식메뉴들이 즐비하다.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무실 사업장에서 간편한 집밥같은 영양식을 맛볼 수 있도록 소갈비, 갈비, 돈까스, 돼지, 불고기, 일식 등 다양한 도시락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도시락은 개당 10달러에 주문 가능하다. 또한 캐더링으로는 갈비찜, 잡채, 새우튀김, 콤보롤, 굴보쌈, 탕수육, 냉채 등 80여가지의 엄선된 요리가 제공된다.
고기시장에 주문도 가능하다. 비원에서는 갈비, LA갈비, 등심, 대창, 곱창, 항정살, 주물럭, 차돌, 불고기 등 50여가지의 최상급 고기와 신선한 야채, 다양한 양념과 소스를 곁들인 샤브샤브까지 투고나 배달로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은 배달서비스(Uber Eats, Door Dash, Grubhub)를 이용하면 된다.
비원측은 "30년이상의 식당, 캐더링 비즈니스를 운영해온 전문 경영진들의 노하우, 최고 실력의 요리사들이 펼치는 맛있는 영양식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위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선별된 신선한 재료로 요리사들의 맛과 정성이 담긴 음식을 드린다"고 고객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비원은 풀러턴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위치했다.
▶주소: 1841 W Orangethorpe Ave, Fullerton
▶문의: (714)770-0837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