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디딤 Eatery] 디딤 투고ㆍ배달 브랜드 론칭

마포갈매기 대한탕면 모기업
투고 배달 전용 메뉴 서비스

마포갈매기와 대한탕면으로 미주 한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디딤'이 테이크아웃과 딜리버리 전문 브랜드를 론칭했다. 디딤은 최근 '디딤 Eatery'를 개발 출시하고 미국 배달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주식회사 디딤은 마포갈매기 연안식당을 비롯 외식브랜드 30개 이상을 개발 런칭하고 13개국에 진출한 한국 최고 외식기업이다.

디딤은 현재 마포갈매기 일팔코(IL PALCO) 대한탕면 등을 LA와 OC에서 운영하며 맛과 서비스로 한인들과 타인종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딤은 최근 한국에서 메뉴 개발 전문인력을 초빙 연구개발 끝에 미국 시장에 맞는 새로운 테이크 아웃 및 배달 메뉴들을 개발해냈다.

한국 출시 예정이었던 디딤 Eatery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미국 배달 음식 수요가 크게 증가하자 미국 시장에 맞게 현지화해 먼저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진한 국물로 유명한 대한탕면은 디딤 Eatery를 통해 한국 치킨 4종과 프리미엄 김밥 6종 죽 5종 매운 치즈등갈비등 40가지 이상의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컨템퍼러리 퓨전 이탈리안식당 일팔코는 기존의 파스타 피자 애피타이저를 배달과 테이크아웃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

최근 대한탕면 디딤 Eatery에서는 테이크아웃 주문시 4가지 종류의 한국 프라이드 치킨 두마리를 30달러에 제공하는 대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꼬막비빔밥 하나 구매시 하나 반값 떡볶이와 김밥 두줄 세트를 25달러에 세일한다.

한재황 지사장은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해 맛본 고객들은 맛과 가격면에서 최고라 평가했다. 어떻게 이가격으로 팔수 있을까 의문을 제기한 고객도 있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회사 이익보다는 최근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의 주머니 사정과 건강을 생각해 진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발된 메뉴들은 배달 플랫폼들인 차우나우 그럽허브 우버이츠 등을 이용해 배달하게 된다. 고객들은 배달 플랫폼 앱을 통해 주문을 하거나 매장에 전화를 통해 오더하면 된다. 앱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배달업체와 연계해 배달해주는 전화 오더 배달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집이나 사업체 어디든 배달되며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미리 주문하면 10명 이상의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소: 6980 Beach Blvd H-304 Buena Park (일팔코)

6924 Beach Blvd Ste K-340 Buena Park (대한탕면)

▶문의: (714)690-1430(일팔코)

(657)293-3877(대한탕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