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DK 엘란 로션] 피부보습 충전 '신기한 로션'

쉽게 건조해진 피부 촉촉
거친 손발 가려운 몸 해결

"칙칙하고 푸석푸석하던 얼굴이 DK 엘란 로션을 사용한 뒤 맑고 촉촉해졌다."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 갈라진 손, 발이 눈에 띄게 부드럽고 매끈해졌다."

"발뒤꿈치에 바르니 까칠하던 부분이 며칠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다."

"가려운 아토피 피부에 최고!"



요즘 갑자기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일교차가 더 심해졌다. 아침과 밤에는 쌀쌀하다가 한낮에는 9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가 이글거린다. 코로나사태로 인한 자가칩거 상황에서도 날씨의 변화는 또다른 고민을 안긴다.

일교차가 극심한 날씨에는 수분과 영양분의 손실이 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그대로 방치할 경우 피부가 거칠어지고 갈라짐은 물론 주름이 생기면서 피부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노화가 시작되는 첫 단계는 바로 건조함이다. 피부의 문제점은 대부분 건조함에서 출발한다.

'신기한 로션'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DK 엘란(DK Elan) 로션'은 거칠고 건조하고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로션이다. 화장품은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이 가장 잘 알기 마련이다.

DK 엘란 로션 사용자들의 체험담과 추천후기는 여전히 곳곳에서 쏟아지고 있다. 대부분 거칠고 건조해서 보기 흉하던 얼굴과 손 발, 몸 피부가 말끔해졌다는 생생한 이야기들이다.

DK 엘란 로션은 못 견디게 갈라지고 가려운 피부에 바르면 강력한 보습효과로 건조하거나 가렵지 않게 된다. 계속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DK 엘란 연구실의 책임자는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고, 특히 가려운 노인 분들이나 힘겹게 일하는 분들이 마땅한 방법이 없어 그냥 방치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다. 여러 피부질환들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DK 엘란 로션의 비밀은 성분에 있다.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조조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보습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피부 수분 밸런스를 극대화시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것을 실감한다.

DK엘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 등 총 4가지 종류가 나와 있다. 정상가는 개당 15달러다. 현재 진행중인 스페셜 세일에서 구입하면 더 싸게 살 수 있다. 3개 이상 구입시 개당 12달러에 원하는 종류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미국 전역의 450개 판매처(아마존, 화장품점,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등)에서 판매중이다. 한번 써본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고,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문의: (847)920-1449

▶웹사이트: www.dkel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