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완석 변호사] "이민법, 끝까지 책임집니다"
이민법 한우물 성공률도 높아
사무장없이 변호사 직접 상담
오 변호사는 복잡한 서류와 타이밍이 중요한 이민 수속에서 무엇보다 빈틈없이 꼼꼼한 일처리와 수시로 바뀌는 관련법규와 정보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이민국 송부 전까지 서류를 5, 6차례 다시 훑어볼 정도다. 또한 최근 취업이민을 포함한 거의 모든 케이스에 인터뷰가 시행되는데 인터뷰 준비만 2-3번 할 만큼 준비성이 철저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다는 것이 고객들의 평이다.
새로운 발상의 법률상담도 그만의 장점이다. 수시로 바뀌는 이민법 규정과 트럼프 정부의 강화된 심사기준을 분석해 최대한 가능한 승인 방법을 찾아내 케이스를 성공시킨다.
오 변호사는 이민법 전반을 모두 취급한다. 특히 취업이민을 전문으로 하면서 최근에는 스폰서가 필요없는 고학력자를 위한 국가이익 면제(NIW)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또한 최근 강화된 이민법 추세에도 불구하고 범죄기록이 있는 사람들의 시민권을 성공적으로 받아내고 있다. 최근에는 4번의 매춘기록이 있는 의뢰인과 4번의 shoplifting 범죄기록이 있는 의뢰인들의 시민권을 받아준바 있다. 특히 불체자 구제방안인 245(i) 조항을 통해 불법체류자들의 영주권을 성공적으로 받아낸 케이스도 상당수에 이른다.
오완석 변호사 오피스는 LA한인타운 윌셔불러바드에 위치했다.
웹사이트(www.brianohlaw.com)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주소: 3530 Wilshire Blvd #1720, LA
▶문의: (213)487-112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