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우보이 홀세일] 베스트마스크 100만장 입하

코로나 이전가격으로 공급
KN95 마스크 10만장 확보

뉴욕에 본사를 둔 카우보이 홀세일(COWBOY Wholesale)이 베스트마스크(BEST MASK)를 홀세일로 제공한다. 마스크 100만장을 입하했고, KN95 마스크도 10만개를 별도로 확보해 공급한다.

뉴욕에 본사를 둔 카우보이 홀세일(COWBOY Wholesale)이 베스트마스크(BEST MASK)를 홀세일로 제공한다. 마스크 100만장을 입하했고, KN95 마스크도 10만개를 별도로 확보해 공급한다.

뉴욕에 본사를 둔 '카우보이 홀세일(COWBOY Wholesale)'에서 자체 브랜드인 베스트마스크(BEST MASK)를 대량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마스크 100만장을 입하했고, KN95 마스크도 10만개를 별도로 확보해 제공하고 있다.

카우보이 홀세일은 '친절·정확·신속'을 모토로 마스크와 손세정제, 라텍스 장갑 등을 취급해온 한인 홀세일 업체다.

코로나사태가 발생하기 전부터 이같은 기초 의료장비들을 홀세일로 공급해왔다. 코로나 사태가 확산되고 마스크 착용이 중요해지면서 확보하고 있던 물품들을 확대 공급하고 있다.

카우보이 홀세일측은 "기존 카우보이 홀 세일 거래선이 1만5000곳에 달했다. 그 거래처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준비하던 것이 뜻하지 않은 코로나사태를 맞아 공급선을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 바이러스와 전쟁중인 현 상황에서 기본 물품들로 장사를 하겠다는 것 보다는 한인사회에 봉사하는 차원에서 대부분 바이러스 사태 이전과 동일한 판매 가격으로 보급하고 있다. 심지어 물품에 따라 가격을 인하하여 공급중"이라고 취지를 전했다.



카우보이 홀세일의 마스크와 손 세정제등은 LA와 남가주에 위치한 대형 마켓, 소매점, 중간 판매상, 단체 등에서 주문할 수 있다. 최소 200달러 이상 주문량을 신청받는다.

다양한 마스크 종류가 있는데, BM 50 플러스 및 BM 50 마스크 50개 35달러다. FM 100 플러스 및 BM 100 마스크 100개 65달러, BM 12 마스크 12달러, BM 25 마스크 22달러에 각각 제공하고 있다. KN95 마스크는 개당 2.5~3.5달러로 총 5가지 종류가 있다. KN95 마스크는 모두 FDA 승인을 받은 마스크다.

한편, 다양한 규격의 손세정제 및 라텍스 장갑도 확보하고 공급한다.

손 세정제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Felicity Home, Giant Eagle, Safetec, Perfect Purity, Assured ,SAFEGUARD,GOTYA 등 여러가지 브랜드 손 세정제가 있다. 모든 제품과 브랜드는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마스크와 손 세정제가 필요하면 전화 또는 e메일(sales@cowboywholesale.com)로 연락하면 된다.

카우보이 홀세일 웹사이트(www.cowboywholesale.com)에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주 7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회사측은 "미 전역 곳곳에서 문의가 이어져 전화연결이 더딘 경우가 있다"며 고객들의 이해를 당부했다.

▶주소: 28 W 27th St, New York, NY 10001

▶문의: (212)779-304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