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정관장 미국법인] "대표홍삼으로 면역력 높인다!"

바이러스잡는 인체 방어력 증대
미전역 판매 타인종고객도 늘어

정관장은 대한민국 대표홍삼 브랜드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기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정관장 홍삼 제품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정관장은 대한민국 대표홍삼 브랜드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기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정관장 홍삼 제품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미국에서도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지난 4일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면역력 증진이 가장 중요한 건강 유지 방법이라는 의학전문가들의 권고와 함께 면역력에 좋은 홍삼에 대한 연구결과가 주목받고 있다. 먼저 홍삼은 과활성화된 면역력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시켜주고, 저하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우리 인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홍삼은 특히 독감을 포함한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임상연구가 있다.

미국 조지아 주립대학교 면역학과 강상무 교수팀이 신종플루바이러스를 감염시킨 실험쥐의 생존율을 비교한 연구에서도,홍삼을 투여하지 않은 쥐의 생존율보다 홍삼과 백신을 함께 투여한 경우 생존율 100%라는 연구 결과로도 홍삼이 바이러스에 대한 강한 면역력을 입증한 연구로 인정받고 있다.

이미 코스트코에 입점해 타인종 마켓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해마다 20%씩 성장을 해오고 있는 정관장 미국법인은 미국 전역의 36개의 브랜드스토어와 KGC 온라인몰과 아마존을 비롯한 온라인 시장을 통해 그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시장에 반영되고 있음을 절감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한 2월중순부터 가족건강을 챙기는 부모들이 평소보다 더욱 늘어, 정관장 매장별로 연령대별 제품 문의나 타지역으로의 배송문의 등 그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2020년 3월 새로 부임한 이흥실 미주법인장은 "정관장은 121년 넘도록 한국과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효능을 인정받은 세계 넘버원 홍삼브랜드입니다. 우리 한인 교민들은 물론 타인종 소비자들이 그 가치와 필요성을 느끼고 쉽게 접함으로써 고객들의 건강도 지켜주고 한국의 이미지도 직간접적으로 제고시킬 수 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며 정관장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세계적 위기를 넘어가는데도 일조했으면 싶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문의: (562)860-232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