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빼자카페] "커피 바꾸니 살이 빠지네!"

'다이어트 커피'로 큰 인기
미주출시후 재구매율 쑥쑥

빼자카페는 다이어트를 돕는 커피로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빼자카페는 다이어트를 돕는 커피로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커피를 바꾸면 인생이 바뀝니다."

"하루 두잔, 내몸이 달라져요."

"살이 쑥쑥 빠져요. 운동효과도 부스트!"

커피 하나에 붙어오는 체험담들이 심상찮다. 흔하디흔한 커피라고 해도 이 커피는 다르다라는 평이 이곳저곳에서 쏟아진다. 커피를 마셨는데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실제 고객들이 후기가 이어지면서 제품 인기도 엄청나게 오르고 있다.



일명 '다이어트 커피'로 불리는 '빼자카페' 이야기다. 한국 홈쇼핑에서 빅히트를 친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미주에 출시된 이후 빠른 입소문과 함께 판매 성장세가 뚜렷하다. 빼자카페는 'JC 글로벌 솔루션 INC(대표 브랜든 강)'이 단독수입처로 들여오고 '진선미 인터내셔널 Inc'에서 공급처를 맡고 있다.

지난해말 미주 출시된 빼자카페는 한인마켓에서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말 미주 출시된 빼자카페는 한인마켓에서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국에서 지금도 인기인 빼자카페는 커피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을 추가해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로 각광받는다.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이기도 하다. 빼자카페에 첨가된 천연성분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하고 있으며 부원료로는 L카르니틴을 함유하고 있다. 가르시니아 효능에 따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때 사용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효과적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치커리 뿌리 추출물이 부원료로 사용됐다. 치커리 뿌리 추출물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장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클렌즈 효과를 주고, 다이어트 효과를 가속시켜 준다. 다양한 천연성분외에 착색료, 착향료, 감미료등 화학적 합성 첨가제는 전혀 없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빼자카페의 커피맛은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당한다. 에스프레소 원액 상태의 액상이 한포씩 담겨 있다. 액상 한포를 풀어 물에 희석해 마신다. 농도는 취향에 따라 조절하면 된다. 커피인 만큼 일반 원두커피 한잔보다는 적지만 카페인이 함유돼 있다.

빼자카페를 수입하는 JC 글로벌 솔루션 INC의 브랜든 강 대표는 "빼자카페는 자체성분이 다이어트를 도와주므로 다이어트 중에도 커피를 마시고 싶을때 언제든 마시면 된다. 또 빼자카페를 꾸준히 마시면 배변활동이 좋아셔 속이 편안해졌다는 체험담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미주 출시 이후 한번 맛본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현재 마켓에 출시된 빼자카페는 액상 팩이 담긴 박스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기본 패키지는 10팩이 담긴 한박스 19.99달러짜리를 17.99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가까운 한인마켓에서 손쉽게 구입한다.

▶문의: (323)235-5912

(213)327-06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