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돼지] 투자용 금·은 최저가 거래 가능
실물 금은 매매 교환서비스 제공
철저한 진품감정 수수료도 저렴
금돼지의 분석에 따르면, 올해 2월 중순부터 금값이 1온스당 1600달러 선으로 급상승중이다. 금·은 전문가들과 일부 언론기사는 코로나 19에 의한 영향일 것이라 추정한다. 반대로 주식은 급락추세에 있다. 역사가 증명하듯, 금과 은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실물로 현금화가 가능하다. 이때문에 위급한 상황이나 금융위기시에 수요가 급반등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금·은은 지구상 유일하게 어떤 은행시스템과도 연관이 없는 독립적 '자산'이자 '돈'이다. 실물 금과 은의 현금화는 은행절차보다 더 빠르고 간소하다. 세계 어느 곳이나 통용된다.
금과 은은 필수 원자재로 안정된 수요와 제한된 공급으로 가격 한정선이 있다. 오래 현금을 집이나 은행에 보관, 저축하고 있다면 내 돈의 화폐구매력은 물가상승에 반비례로 줄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금은 지난 20년간 442.15% 상승했다. 1% 거래수수료 이외 기타 관리비나 숨은 비용이 없는 순수익이다.
요즘 금이 너무 올라 못사고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그 사이에도 금값은 계속 상승중이라 영영 못사게 될수도 있다. 금돼지측은 "금을 사기 이전 금 시세 전망을 먼저 확인하고, 각자의 형편에 따라 꾸준히 사 모으는게 좋다. 만약 금을 살 돈을 모으기가 힘들다면, 은으로 시작해 점점 금으로 교환해 모으는 방법도 있다"고 조언했다. www.thegoldpig.com
▶주소: 3348 W Olympic Blvd, LA
▶문의: (323)731-048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