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거대한 빙하…대자연이 눈앞에…

'겨울 왕국' 알래스카로 떠나는 크루즈

미국이 러시아로부터 푼돈으로 사들인 알래스카는 오늘날 석유와 관광수입으로 미국에서 가장 잘 사는 주 중의 하나가 되었고, 해마다 5월에서부터 9월 사이에 떠나는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은 많은 미국인들의 '버킷 리스트' 중의 하나이다.한인들이 선호하는 일정은 시애틀에서 출발하여 주노-스케그웨이-글레시어베이-케치칸-빅토리아 를 들어가는 7박8일의 일정이다.

주노

알래스카 남동부의 '보석'으로 간주되는이 도시는 바다와 맞 닿아 있고, 산과 밀착되어 있는 알래스카의 주도이다. 오늘날 알래스카에서 가장 장엄하고도 부유한 지역 중 하나로 꼽히고 있고 해안을 따라 위치한 몇 개의 거대한 피요르드는 탄성을 자아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선택관광을 이용해 웅장한 맨덴홀 빙하를 방문할수 있다.

스케그웨이

862명의 인구를 가진 스케그웨이는 알래스카 남동부의 내부 통로의 최북단에 위치한 어퍼 린 운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노에서 북쪽으로 100 마일, 유콘 준주 화이트 호스에서 남쪽으로 110 마일 떨어져 있다. 스케그웨이시는 지리적으로 455 평방 마일의 알래스카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철도 여행은 20마일의 가파른 경사면과 절벽에 매달려있는 회전 주위에서 거의 3,000 피트를 올라가고 브라이들 베일 폭포, 영감 포인트 및 데드 호스 협곡을 지나 화이트 패스 서밋으로 돌아가는 원래 경로를 다시 내려오는 꿈같은 철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글레시어 베이

7일간의 빙하 크루즈 여행의 하이라이트 인 글레시어 베이의 깨끗한 물을 순항할 수있는 몇 개의 크루즈 노선 중 하나이다. 주노의 서쪽에 위치한이 아름다운 국립 공원과 보존지는 '마져리 빙하'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조수 빙하를 자랑하며 종종 거대한 얼음 덩어리를 바다에 떨어 뜨린다. 글라치어 베이 베이슨은 장대 한 얼음 거인은 알래스카의 웅장한 공원 시스템으로 구성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이다.

케치칸

케치칸은 알래스카의 '최초 도시'로 알려져 있다. 900년대 초, 금이 알래스카의 명성에 대한 주장이었던 케치칸에는 낚시와 목재 산업이 설립되었고 이러한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내부 통로 포트 알래스카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가되었다.

연어가 풍부한 케치칸은 스포츠 낚시 천국이기도 하며 관광객들은 경치 좋은 마을과 주변 지역, 특히 미스티 피요르드 국립 기념물에 깊은 인상을받을 것이다.

빅토리아

1858 년에 빅토리아는 텐트 도시이자 프레이저강 금광으로가는 약 25,000명의 관중을위한 기지였으며. 1868 년 밴쿠버 섬이 브리티시 컬럼비아 본토와 합병되면서 빅토리아는 전체 주의 수도가되었다. 이 도시는 아름다운 정원, 매력적인 주택 및 영국식 분위기로 유명하다.

시애틀

시애틀은 워싱턴 주의 가장 큰 도시로 푸젯 해협과 레이크 워싱턴의 사이의 길다란 지협에 위치한다.

해변의 산들과 많은 섬들, 대륙과 바다가 복잡하게 만나는 푸젯 해협 등이 시애틀을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적 배경을 가진 도시로 만들었다.7박8일의 크루즈 일정을 마친후 하선하여 시애틀 관광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올 여름 특별한 여행을 꿈꾸는 분들에게 크루즈 승객 1위인 삼호관광과 함께 알래스카 크루즈를 계획하면 좋을듯하다.

5월 9일, 6월 20일, 7월 4일,7월 11일, 8월 1일, 9월 5일 가이드 동행 확정 이고 5월과 9월 매주 출발 가능하다.

▶문의: (213)427-55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