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투어 특선여행…북극 툰드라 '북극곰 투어'
북극 설국열차 오로라 관람
로키설국열차는 4월 앙코르
판타지에 나오는 얘기가 아니다. 현실에서 생생하게 즐기는 여행이 찾아왔다. '엘리트투어(대표 빌리 장)'가 북극 툰드라 투어를 떠난다. 오는 10월과 11월 겨울시즌에 맞춰 북극 툰드라 설국열차 북극곰투어를 신청받고 있다. 총 9일에 걸쳐 북극 툰드라를 누비며 환상적인 체험여행을 즐긴다.
엘리트투어 북극 툰드라 여행은 오는 10월3일 1차, 11월11일 2차 출발이 예정돼 있다. 1차 16명, 2차 12명 한정 선착순 모객중이다. 툰드라지역을 가로지르는 최고급 기차를 타고 북극의 경관을 감상하고, 고객요청에 따라 툰드라지역 북극곰 투어도 예정돼 있다. 최고급 프랑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북극평원을 여행하는 럭셔리 기차여행이다. 곳곳의 기착지마다 생생한 북극 툰드라의 장관을 감상하고, 밤에는 현란한 오로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북극 툰드라투어에는 빌리 장 대표가 동행한다. 프로 사진작가이기도 한 장 대표가 여행일정 내내 특별한 사진촬영도 함께 해줘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1인당 4500달러에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달 큰 인기를 모은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 & 오로라투어가 4월 감동을 재현한다. 엘리트투어는 고객선원에 힘입어 오는 4월17일부터 5박6일 일정으로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 여행을 기획했다. 이번 겨울시즌 마지막 설국열차 여행이다. 설국열차를 타고 캐나다 로키산맥의 절경을 감상하고 한밤중 환상적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여행이다.
LA에서 밴쿠버까지 항공편으로 이동해 밴쿠버 시내관광을 하고 다음날 비아레일(VIARAIL) 기차에 탑승한다. 비아레일은 세계 10대 기차로 선정된 기차로 로키산맥을 동서로 관통하는 오버나잇 기차다. 아가시즈 호프를 지나 프레이저 협곡, 헬스케이트, 로키 최고봉인 랍슨 마운틴과 무스호수, 제스퍼 국립공원까지 달린다. 에드먼턴과 옐로우나이프에서 오로라투어 등을 하고 캘거리로 가서 항공편으로 LA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 & 오로라투어에도 빌리 장 대표가 직접 동행할 예정이다.
빌리 장 대표는 "설국열차 여행은 겨울여행의 백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캐나다 로키 뿐 아니라 특히 북극 툰드라투어는 북극곰투어와 오로라투어가 함께 하는 다시없을 환상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엘리트투어는 LA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에 오피스가 있다. www.elitetourus.com
▶문의: (213)386-1818
앨런 최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