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엘리트투어 특선여행…북극 툰드라 '북극곰 투어'

북극 설국열차 오로라 관람
로키설국열차는 4월 앙코르

엘리트투어가 북극 툰드라 설국열차, 북극곰 오로라투어를 떠난다. 10월과 11월 북극 툰드라를 설국열차로 누비며 북극곰을 직접 눈으로 체험하는 환상여행으로 기대를 모은다.

엘리트투어가 북극 툰드라 설국열차, 북극곰 오로라투어를 떠난다. 10월과 11월 북극 툰드라를 설국열차로 누비며 북극곰을 직접 눈으로 체험하는 환상여행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앙코르투어로 준비한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오로라투어에서 탑승할 비아레일 기차. 캐나다 로키산맥의 절경을 동서로 가로지르며 즐길 수 있다.

4월 앙코르투어로 준비한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오로라투어에서 탑승할 비아레일 기차. 캐나다 로키산맥의 절경을 동서로 가로지르며 즐길 수 있다.

새하얀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끝없는 북극평원으로 설국열차가 달린다. 툰드라의 터줏대감으로 북극 얼음 바다의 제왕 북극곰(pola bear)의 당당한 포효를 실감나게 체험한다. 밤과 낮이 어스름 섞인 하늘에 펼쳐지는 북극 오로라의 장관은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판타지에 나오는 얘기가 아니다. 현실에서 생생하게 즐기는 여행이 찾아왔다. '엘리트투어(대표 빌리 장)'가 북극 툰드라 투어를 떠난다. 오는 10월과 11월 겨울시즌에 맞춰 북극 툰드라 설국열차 북극곰투어를 신청받고 있다. 총 9일에 걸쳐 북극 툰드라를 누비며 환상적인 체험여행을 즐긴다.

엘리트투어 북극 툰드라 여행은 오는 10월3일 1차, 11월11일 2차 출발이 예정돼 있다. 1차 16명, 2차 12명 한정 선착순 모객중이다. 툰드라지역을 가로지르는 최고급 기차를 타고 북극의 경관을 감상하고, 고객요청에 따라 툰드라지역 북극곰 투어도 예정돼 있다. 최고급 프랑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북극평원을 여행하는 럭셔리 기차여행이다. 곳곳의 기착지마다 생생한 북극 툰드라의 장관을 감상하고, 밤에는 현란한 오로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북극 툰드라투어에는 빌리 장 대표가 동행한다. 프로 사진작가이기도 한 장 대표가 여행일정 내내 특별한 사진촬영도 함께 해줘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1인당 4500달러에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달 큰 인기를 모은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 & 오로라투어가 4월 감동을 재현한다. 엘리트투어는 고객선원에 힘입어 오는 4월17일부터 5박6일 일정으로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 여행을 기획했다. 이번 겨울시즌 마지막 설국열차 여행이다. 설국열차를 타고 캐나다 로키산맥의 절경을 감상하고 한밤중 환상적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여행이다.

LA에서 밴쿠버까지 항공편으로 이동해 밴쿠버 시내관광을 하고 다음날 비아레일(VIARAIL) 기차에 탑승한다. 비아레일은 세계 10대 기차로 선정된 기차로 로키산맥을 동서로 관통하는 오버나잇 기차다. 아가시즈 호프를 지나 프레이저 협곡, 헬스케이트, 로키 최고봉인 랍슨 마운틴과 무스호수, 제스퍼 국립공원까지 달린다. 에드먼턴과 옐로우나이프에서 오로라투어 등을 하고 캘거리로 가서 항공편으로 LA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캐나다 로키 설국열차 & 오로라투어에도 빌리 장 대표가 직접 동행할 예정이다.

빌리 장 대표는 "설국열차 여행은 겨울여행의 백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캐나다 로키 뿐 아니라 특히 북극 툰드라투어는 북극곰투어와 오로라투어가 함께 하는 다시없을 환상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엘리트투어는 LA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호텔 1층에 오피스가 있다. www.elitetourus.com

▶문의: (213)386-1818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