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코로나19 예방' 심마니 선물

면역력증대 산삼 특별세일
생산삼&건산삼 50% 할인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산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몸의 면역력과 활력을 높여주는 산삼을 반값에 판매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산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몸의 면역력과 활력을 높여주는 산삼을 반값에 판매한다.

심마니 장석훈 대표는 해마다 산삼시즌에 산속을 누비며 천종산삼을 채취한다.

심마니 장석훈 대표는 해마다 산삼시즌에 산속을 누비며 천종산삼을 채취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인 '코로나19'이 전세계를 떨게 하고 있다. 중국 우한에서 발병해 각국으로 퍼져나간 코로나19을 막기위해 나라마다 예방과 방역에 안간힘을 쓰는 상황이다. 특히 코로나19은 장년층 이상의 시니어들에게 더욱 치명적인 것으로 알려져 주의가 필요하다는게 전문의들의 지적이다.

코로나19은 무엇보다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발을 늘 깨끗하게 하는 일상대비는 물론, 평소에도 면역력을 강화하는 준비가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 부응해 심마니 산삼으로 잘 알려진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2월말까지 '코로나19 예방 면역력강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행사기간동안 생산삼과 건산삼에 대해 50% 스페셜 세일을 해준다. 한달분 1박스 300달러짜리를 행사기간동안 구입하는 고객에게 50% 할인한 15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생산삼 또는 건산삼 종류는 선택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에 특히 민감한 시니어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장석헌 이사는 "코로나19 유행에 따라 이 바이러스에 취약성을 보이는 장년층 이상 시니어들이 크게 우려하고 있다. 이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탠다는 의미에서 산삼 반값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장 이사는 "천종산삼은 근원적으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몸의 활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코로나19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지난 16년간 직접 채취한 산삼만을 저렴하게 공급해왔다. 현직 심마니인 장석훈대표는 매년 9월부터 10월말까지, 길게는 11월 중순까지도 산삼을 채취하기 위해 웨스트버지니아 국립공원 산속을 헤매고 다닌다. 장뇌삼이 아닌 산속에서 자라는 천종산삼을 찾아다니고 채취하는 그만의 노하우가 뛰어나다. 장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LA본점을 두고 부에나파크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wwwchunjongsansamcom)에서 산삼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103. LA

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문의: (213)388-1234(LA)

(562)902-1235(부에나파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