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면역력이 당신의 건강과 가족을 지켜줍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면역력' 키워드 대세
면역력 증진, 유해물질 제거용 건강제품 판매 인기
바이러스에 취약한 시니어,노약자 보호를 위한 예방책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전 세계가 두려움에 떨고 있는 가운데, 건강 관련 제품들의 판매 문의가 치솟고 있다. 특히나 신종 코로나는 아직까지 백신이 없어 무엇보다 개인의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이에 면역력 증강 효과가 탁월한 건강 기능 식품과 공기 중 바이러스 같은 유해물질을 제거할 가전 제품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에서는 건강한 몸을 지키고 면역력을 향상시킬 다양한 분야의 감염예방 필수품들을 특별 프로모션 판매한다.

▶ 천호 흑마늘 진액
최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역력을 높이는 식품들이 여럿 있지만 그 중 첫 번째로 꼽는 것이 바로 '흑마늘'이다.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러인 '흑마늘 진액'은 면역력 체계가 취약한 시니어나 어린이, 그리고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인들의 구매가 높은 편이다. 천호 흑마늘 진액은 통마늘을 2주간 숙성시킨 후 효소 분해를 통해 추출함으로써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또한 마늘 고유의 매운맛과 향이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80ml 정량 60팩 1박스를 150달러에 판매 중이다.

▶ 삼성 SPI LED스탠드 공기 청정기
'삼성 SPI LED스탠드 공기 청정기'는 공기 청정기와 LED 스탠드를 합쳐놓은 신개념 다기능 제품이다. SPI란 '에스-플라스마 이온(S-Plasma Ion)'을 일컫는 말로 삼성의 독자적 공기 제균 기술을 이용해 건강한 공기를 만들어 낸다. 공기 중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앨러지 원인균 등의 유해 물질을 직접 제거해 감염 위험을 줄여준다. 또한 자외선과 중금속이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시력을 보호해주는 LED 스탠드 기능을 탑재했다. 이런 기능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바이러스 감염이 걱정되는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2월 한달 간 LED 청정기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1대 가격은 249달러, 2+1 대 가격은 598 달러에 판매 중이다.



▶ 모닛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자식이 아프면 대신 아파 주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이다. 각종 유아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모닛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는 아기 주변 공기질과 환경 정보를 전달해주는 신개념 육아 케어 서비스 디바이스다. 센싱 기술을 이용해 바깥공기, 집먼지, 장난감에서 나오는 유해가스 및 영유아에게 민감한 온도·습도까지 감지해 알려준다. 또한 기저귀 발진 질병을 예방할 대소변 기저귀 알람 기능까지 탑재했다. 앱 클라우드 시스템을 이용해 수시로 아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집을 자주 비우는 맞벌이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닛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는 정가 249달러를 50% 대폭 할인된 124달러에 판매 중이다.

▶ 셀리온 헬스 AHCC 메가포스
한국에서 면역 기능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AHCC'가 드디어 핫딜에도 상륙했다. AHCC는 1989년에 개발돼 20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건강 기능 식품이다. 병원에서 환자에게 처방하는 면역 증진 식품으로도 알려져 병원 밖에서도 AHCC를 계속 찾는 이들이 있을 정도다. 일반 버섯 추출물과 다르게 버섯의 균사체에서 종균을 채취해 따로 배양시켜 만든다는 점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AHCC는 일상 면역 증진을 원하거나 병후 회복기 면역기능 회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핫딜 런칭 기념으로 2박스 구매 시 100달러를 대폭 할인한 800달러에 판매한다.

▶ 프리모 H2 수소 캡슐
수소를 복용한다는 것이 생소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수소는 만병의 근원인 '활성산소'를 잡는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암과 같은 각종 질병과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가 수소 캡슐과 만나면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이다. '프리모 H2 수소 캡슐'은 단순히 하루 1알씩 3번 복용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수소캡슐은 노화방지 외에도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격렬한 운동을 하는 운동 선수일 경우 지구력 향상과 빠른 세포 회복력을 경험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관절염, 통증 완화, 학습능력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2병을 구매하면 1병을 무료 증정하며 가격은 119.99달러이다.

▶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 RS500
집안 구석구석 찌든 바닥 먼지에는 각 종 바이러스와 곰팡이 균이 서식해 정기적으로 청소해야만 청결이 유지된다. 이에 대해 홈서비스 로봇 전문기업인 에브리봇의 바퀴 없는 '물걸레 청소기 RS500'은 찌든 바닥 먼지 제거 효과가 뛰어나 주부들 사이에 떠오르는 샛별로 등장했다. 허리 숙여 방바닥을 걸레질할 필요 없이 물걸레 로봇 청소기가 집안 구석구석을 깔끔하게 청소해준다.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미세한 바닥홈 속 먼지까지 완벽 제거가 가능하다. 강력한 흡착력, 듀얼 회전 모터, 초극세사 걸레의 자동 물 공급 시스템으로 기존 로봇 청소기의 한계를 보완했다. 가격은 23% 할인된 199.99달러에 판매한다.

▶ 린에어 공기청정기
완판을 기록했던 '린에어 공기청정기'가 바이러스 감염 예방 프로모션을 위해 다시 돌아왔다. 린에어 공기 청정기의 이온 모듈은 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 부유하는 유해물질을 제거해 더욱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초 미세먼지까지 잡을 수 있는 린에어의 필터링 기술 또한 한 몫 한다. 헤파, 카본, 프리, 레이어 필터 등의 4단계 여과 과정으로 미세먼지 99.9%의 정화가 가능하다. 부담스럽지 않은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360도 회전 및 공기 정화 속도 성능이 높기 때문에 인테리어 및 청소 가전제품으로도 적절하다. 가격은 129달러.

▶핫딜 바로가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