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0년 이상 젊어지는 동안 피부 만들기,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밸런타인스 특별 미용 이벤트
동안 피부 만들기 7단계 패키지

LA 한인타운 윌셔가에 위치한'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이 밸런타인스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름하여'동안 피부 만들기 7단계 마스터 패키지'이벤트다. 그간 별도로 시술되던 것들을 7단계로 모아 단계별로 관리 받을 수 있게 했다.

단계별 시술을 살펴 보면 먼저 보습 영양, 피부 미백 등을 위한 촉촉수소토닝 1회, 기미, 잡티, 모공축소, 주름 개선 등을 위한 명품 귀족 레이저 3회, 자가 재생술, 피부 회복 능력을 위한 MTS 줄기세포 1회, 모공청소, 촉촉한 피부,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미라클 물광 케어 1회, 24K 골드를 이용한 럭셔리 골드 테라피 1회, 얼굴 크기 축소, 윤곽 만들기를 위한 경락 데콜테 마사지 4회, 피부톤, 피부탄력을 위한 물방울 리프팅 1회등 총 모두 7단계다.

개별 시술을 받으면 2250달러 상당의 시술이지만 밸런타인스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999달러,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미라클 3단계 특별관리 프로그램인 울쎄라도 밸런타인스데이 특별 이벤트 중 하나다. 미백과 동안 피부를 만드는 씨크릿과 자가혈 피부 재생술인 MRT가 하나로 묶인 시술로 평소 4500달러의 비용이 드는 시술이지만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2500달러에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시술 중 하나인 MRT 자가혈 피부 재생술은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많고 재생력이 떨어진 피부, 나이가 들어 피부가 노화되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푹 꺼진 경우, 팔자 주름, 입가주름, 이마주름, 코밑, 눈가 주름, 색소질환, 기미 등에 효과가 좋다. MRT는 내 혈액에서 추출한 10배 정도 고농축 성장 인자를 통해 시술 부위에 직접 시술하여 피부를 완전히 새롭고 빠르게 재생시켜준다.

여드름 치료에 그만인 아그네스 레이저 시술은 세일가 499달러에 제공된다. 피지선을 파괴시켜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치료해 재발 방지에 역점을 둔 시술이다. 이 밖에도 체형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트리플바디 역시 1회 500달러 정상가에서 299달러 할인가가 적용된다.

미라클레이저 클리닉은 다양한 레이저 시술과 스킨 케어를 시술하는 전문업체다. 아그네스(AGNES) 여드름 치료는 부분적으로 특수 코팅된 미세 절연 니들(Micro-Insulated Needles)을 사용해서 피부 진피 층에 자극을 주어 피지선을 선택적으로 영구히 제거해 재발이 없다. 수술 없이 V라인을 만드는 3D 입체실 리프팅도 시술한다. 방문 전 예약을 통해 상담 및 문의 시간을 잡는 것이 필요하다. 편리한 발렛 파킹은 무료이다.

▶주소: 4221 Wilshire Blvd., #100 LA.

▶문의: (213)264-114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