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삼호관광] 2020년, 특급크루즈 뜬다!

서지중해·동지중해·북유럽
유명관광지 크루즈로 여행

삼호관광이 2020년 다채로운 크루즈상품을 선보였다. 서지중해+북아프리카+몰타, 아드리아해를 품은 동지중해, 북유럽+러시아 크루즈가 예정돼 있다.

삼호관광이 2020년 다채로운 크루즈상품을 선보였다. 서지중해+북아프리카+몰타, 아드리아해를 품은 동지중해, 북유럽+러시아 크루즈가 예정돼 있다.

"2020년 올해도 특급 크루즈여행을 즐기세요!"

'삼호관광'이 2020년 새해에도 다양한 크루즈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삼호관광을 통해 총 2458명이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 올해도 알짜배기 코스만 골라 안락한 크루즈여행을 기획해 모객중이다.

▶서지중해+북아프리카+몰타 14일, 4월 15일 출발=프리미엄급 서비스로 호평받는 네덜란드 선박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를 타고 떠난다.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자연친화적인 살아 있는 예술의 본고장인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고흐와 피카소, 샤갈, 세잔느 등 수많은 예술가들이 찾아와 예술의 혼을 불태웠던 남프랑스의 아비뇽과 그레이스 켈리의 나라 모나코, 르네상스 문화의 꽃을 피운 피렌체, 이태리 대표의 건축물인 피사의 사탑, 로마,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나폴리를 방문한다.

북아프리카의 시디부사이드는 앙드레지드와 생떽쥬베리등 유명한 예술가들이 이곳을 통해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다양한 왕조와 제국의 식민지로서 굴곡진 역사와 문화를 볼 수 있는 북아프리카 튀니지, 7000년의 유구한 역사와 함께 지중해의 보물 혹은 푸른바다의 전설로 유명한 몰타도 방문한다.

▶아드리아해를 품은 동지중해 12일, 5월13일 출발=동지중해 크루즈는 MSC 크루즈를 이용한다. 아름다운 물의 도시로 유명한 세계적인 관광지인 베니스를 하루 먼저 들어가서 관광하며, 아름다운 이태리의 바리, 낭만적인 여행지 그리스의 산토리니, 그리스의 가장 큰 섬 크레테 섬을 들른다. 아드리아해가 선물한 보석 크로아티아에서는 92개의 폭포의 향연이라 불리는 플리트비체, 슬로베니아 사랑스런 수도 루블라냐와 자연의 진주라 불리는 호반의 도시 블레드까지 볼 수 있다.

삼호관광 크루즈는 유럽 곳곳의 유명관광지들을 포함해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삼호관광 크루즈는 유럽 곳곳의 유명관광지들을 포함해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북유럽+러시아 14일, 6월6일, 8월1일 출발=해마다 5월부터 9월 사이에 떠나는 북유럽+러시아 크루즈는 가장 인기있는 크루즈상품중 하나다. 2주일 동안 7개국을 방문한다. 북유럽 여행의 관문이 되는 코펜하겐, 스웨덴의 스톡홀름, 스칸디나비안의 작은 파리라 불리며 발트해와 맞닿아 있는 핀란드의 헬싱키, 겨울궁전과 러시아 제국의 가장 위대한 유산인 여름궁전을 볼수 있는 상트 페테르부르크, 에스토니아의 탈린, 노르웨이 오슬로, 독일 베를린을 여행한다.

▶알래스카 8일, 5월에서 9월 사이=알래스카 크루즈는 매해 5월에서 9월사이에만 떠나는 크루즈 일정이다. 이용선사는 프린세스의 루비인데 수년간 가장 좋은 알래스카 일정으로 수상을 받았다. 시애틀에서부터 크루즈가 시작되고 알래스카를 두루 여행하며 천혜의 아름다움과 장엄함을 실감하게 된다.

▶문의: (213)427-55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