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럽, 황금코스만 찾아가 볼까

신유럽 13일 코스
전통적 인기 서유럽 부터
'동유럽·발칸'으로 초대

여행이 현대인에게 주는 의미는 참으로 중요하다. 여행을 통한 행복과 만족도는 어떤 일정으로 어디를 가는지가 가장 중요할듯하다. 밀도 있게 짜여진 일정과 격조 있는 숙박, 현지에서의 차원 높은 식사 또한 여행의 행복감을 높여주며 평생의 좋은 기억을 안고 살아갈수 있다.삼호관광에서 떠나는 정통 서유럽은 타여행사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수 있다.런던까지 직항으로 이동하며, 이용 호텔은 최고의 숙박 힐튼 호텔과 하야트 호텔, 세계 최고의 물가를 자랑하는 스위스에서의 호텔 2박과 삼호관광의 전문 인솔자와 현지 전문 가이드, 각 지역의 현지인들로 이루어진 로칼 가이드의 완벽한 안내 시스템으로 타여행사와는 차별화된 품격있는 여행으로 바쁘고 피곤한 여행이 아닌 여유로움의 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1. 영국

영국의 최대도시 런던에 도착후 런던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 버킹검 궁전,역대왕들이 대관식이 거행되었던 웨스트 민스터 사원,낭만의 템즈강을 거닐며 과거와 현대를 이어주는 런던의 상징 타워브릿지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3대 박물관 중의 하나인 대영 박물관등을 감상하며 다른 도시로의 여행을 떠난다.

2.프랑스

세계 많은 여행객들이 누구나 한번쯤은 사진에 담고 싶은 것 중 하나는 에펠탑이다.파리의 상징 에펠탑 전망대에 올라 평생에 기억에 남은 사진을 찍고 유럽 전역의 최고의 야경으로 손꼽히는 세느강에서 대형 유람선을 타면서 야경을 볼 수 있다.화려함의 상징으로 대표되는 베르사이유 궁전은 절대왕권의 상징이었던 루이 14세가 총력을 기울였던 대궁전이다.그외 개선문,샹들리제,콩코드 광장으로 이어지는 화려한 파리의 시내관광까지 이어진다.

3. 네덜란드

플리트비체

플리트비체

네덜란드는 바다를 이용한 무역으로 전성기를 누리던 곳, 풍차의 마을 잔센스칸스로 이동하여 상상속으로 그려왔던 유채화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다.

4.독일

독일 서부의 라인강에 걸쳐있는 2,000년 된 도시인 퀼른,재건축 된 구시가지에 자리 잡은 고딕 건축 양식의 획기적인 쌍둥이 퀼른 대성당은 화려한 중세 유적과 강의 전경으로 유명하다. 또한 독일의 유명한 유적지이며 아름다운 고성으로 이름난 관광지 하이델베르그에서 황태자의 첫사랑의 영화 장소 였던 곳을 직접 방문하며 철학자의 길(Philosophenweg)'이라 불리는 하이델베르그의 산책길로 알려진 이 길은 괴테, 헤겔 등 당대의 유명한 철학자들이 거닐며 사색에 잠겼던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5.스위스

코발트 빛 하늘과 반짝이는 호수의 정겨운 호반마을 루체른에서 1333년에 만들어진 최초의 목조 다리 카펠 목교가 있는 로이스 호수를 볼수 있으며 동화 속 같은 풍경속의 알프스를 관광한다.

스위스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융프라우요흐, 융프라우요흐에서 타게 되는 열차는 유네스코 세계자연 유산이자 영원한 눈과 빙하의 세계를 안전하게 운행하며 알파인 센세이션,얼음궁전,스핑스 전망대,파노라마 레스토랑들은 놀라운 자연 그대로의 경관 속에서 특별한 체험을 선사한다.

6.이탈리아

이탈리아 국경을 통과 한 후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 도착하여 대리석의 향연 두오모 성당을 보고, 세계3대 오페라 하우스 스칼라 극장과 광장 중심의 다빈치 동상을 볼수 있다.

세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영원한 사랑의 도시 베로나,세게에서 3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로마시대의 원형 경기장 아레나 극장,로미오의 세레나데가 들리는 듯한 줄리엣의 생가, 수상도시 베니스에서 유럽의 응접실이라 불리우는 산마르코광장,베니스의 명물인 곤돌라에서 악사팀이 연주해 주는 환상의 노래와 얀주를 들으며 베니스 구석 구석을 감상한다.최후의 심판과 천지창조를 예술품을 볼수 있는 바티칸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긴 입장객들의 줄이지만 삼호관광 손님들은 걱정 없이 예약제로 들어가서 바티칸 전용 수신기를 착용하여 전문가이드의 상세하고 재미 있는 전시물을 제대로 설명 들을 수 있다.7명정도씩 벤츠 밴에 나누어 타고서 이탈리안 현지 가이드의 안내로 포로 로마노,개선문,콜로세움,스페인 광장,트레베 분수들을 다시면서 로마의 휴일에 나왔던 영화의 장소들 또한 방문 하게 된다.

▶문의: 삼호관광 213-427-5500

--------------------------------------------------------------------------------

주요 명소

살아있는 동화 '동유럽' 두브로브니크(Dubrovnik)

현재 "드브로브니크"는 미국 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는 "왕좌의 게임"(Game 0f THORN)의 촬영지로 미국인들과 유럽인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영화와 상관없이 드브로브니크는 세상에서 가장 걷고싶은 골목길들과 가장 아름다운 "색"의 조화를 지니고있는 장소이다. 아드리아 해의 에머럴드 빛 바다와 흰 성벽으로 둘러쌓인 붉은 지붕들의 구시가지는, 동로마와 이슬람의 문화가 충돌하고, 유럽의 모든 문물이 거래가 되었던 찬란했던 항구 도시의 역사를 우리에게 다양한 색의 조화로서 보여준다.

플리트비체 국립공원(Plitvice Lake National Park)

수 많은 폭포로 연결된 16개의 호수. 투명한 산소로 채워진 무지개 빛 물길위로 이어진 오색 단풍의 산책로.

"우주의 신비로 다가가는 가장 가까운 지름길은 숲속을 걸어가는 것이다'(존 무어(John Muir)).

블레드 호수(Lake Bled)

트립 어드바이져에서 뽑은 전세계의 "동화같은 여행지" TOP 10에 선택된 곳.

15세기 건설된 성모마리아 승천 성당의 "사랑의 종"이 울리는 순간 우리의 사랑도 호수위를 물결친다.

스플릿(Split)

황제가 사랑했던 도시.

1700년전에 멈춰진 시간 속에서 나 역시 황제가 되어, 로마 황제 디오클레티아누스의 궁을 거닐어 본다

발칸 유럽 14일

꽃보다 할배로 유명세를 탄 이후 끊임없이 발길이 멈추지 않는 동유럽,발칸 여행 일정은 타여행사처럼 사진만 찍고 이동하는 일정이 아니라 격조 있는 삼호관광 유럽 일정을 이동시간을 줄이고 관광시간을 대폭 늘렸고 럭셔리 호텔과 디럭스 식사,프라하 2박, 비엔나 2박 까지 유럽 코스는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