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US아주투어] "네덜란드와 독일까지 한번에!"

'파노라마+2 서유럽' 투어
같은 비용으로 7개국 관광

US아주투어가 파노라마+2 서유럽 투어를 출시했다. 서유럽 5개국에 네덜란드·독일까지 7개국을 같은 비용으로 여행한다. 사진은 첨탑의 높이가 157m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독일 퀼른 대성당.

US아주투어가 파노라마+2 서유럽 투어를 출시했다. 서유럽 5개국에 네덜란드·독일까지 7개국을 같은 비용으로 여행한다. 사진은 첨탑의 높이가 157m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독일 퀼른 대성당.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에서 새해 새로운 서유럽 코스인 '파노라마+2 서유럽'투어를 출시했다. 지난 2017년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바티칸 등 5개국을 돌아보는 '파노라마 서유럽 투어'로 화제를 모았던 US아주투어는 같은 비용으로 네덜란드와 독일까지 2개국을 추가로 관광할 수 있는 새 여행상품을 론칭했다.

박평식 대표는 "아주투어는 정상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코스를 업그레이드해오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파노라마+2 서유럽 역시 비용은 그대로이지만, 네덜란드와 독일까지 총 7개국의 알짜배기 명소들을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고 소개했다.

파노라마+2 서유럽 여행상품은 튤립과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에서 암스테르담과 잔세스칸스를 돌아본다. 박 대표는 "네덜란드처럼 낭만적인 나라도 드물다. 고흐의 그림에서 옮겨놓은 듯한 푸른 하늘과 운하, 풍차들,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회화적으로 다가온다."라며 "특히 US아주투어가 찾는 운하와 꽃의 도시 암스테르담과 풍차마을로 유명한 잔세스칸스가 네덜란드 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독일 퀼른에서는 스페인 세비야 대성당, 이탈리아 밀라노 대성당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고딕 양식 성당인 퀼른 대성당을 관광한다. 약 600년에 걸쳐 건축된 퀼른 대성당에는 동방박사 3인의 유골을 모셨다고 전해지는 황금함이 보존돼 있으며, 1996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바 있다. 이곳의 또다른 명물은 오직 퀼른에만 있는 맛과 향이 풍부한 퀼슈 맥주다.

이어 찾을 하이델베르크는 대학의 도시이자 지성이 넘치는 낭만의 도시다. 영화 '황태자의 첫사랑'의 배경이 된 이곳에는 여전히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낭만과 젊음이 가득하다. 칸트를 비롯해 괴테, 헤겔, 야스퍼스, 헤세, 슈만 등이 사색을 위해 즐겨 찾았던 산책로인 '철학자의 길' '철학자의 뜰' 등을 직접 걸어볼 수 있다.

튤립과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 명소도 관광한다.

튤립과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 명소도 관광한다.

한편, 새로운 파노라마+2 서유럽은 업계 최초 영화 '007'의 촬영지인 알프스 쉴튼호른에 올라 아이거 북벽, 융프라우 등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파노라마 투어를 즐긴다. 파리 힐튼, 알프스 동화마을 호텔, 로마 시내 동일호텔 3박, 밀라노 숙박 등 전 지역 4성급 이상의 특급 호텔이 제공된다. 또한 파리~네덜란드 초고속 열차, 런던 직항, 유로스타, 탈리스 등으로 더욱 편안한 일정을 제공한다.

출발일은 3월26일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여행일정이 예정돼있다. 자세한 일정과 예약은 US아주투어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소: 833 S Western Ave #35-A, LA

▶문의: (213)388-40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