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완석 변호사] '이민 고민' 변호사가 직접 상담
꼼꼼한 일처리로 성공률 높아
3월오픈 취업비자 신청 접수
오완석 변호사는 개업이래 한장소에서 10년 이상 이민법 한우물을 판 변호사다. 무엇보다 꼼꼼한 일처리로 좋은 평가를 받는다. 또한 최근 취업이민을 포함한 거의 모든 케이스에 인터뷰가 시행되는데 인터뷰 준비만 2-3번 할 정도로 준비성이 철저하다는 것이 고객들의 평이다.
새로운 발상의 법률상담도 '특기'다. 법 규정과 강화된 심사기준을 분석해 가능한 접근방법을 찾아내 케이스를 성공시킨다. 최근에는 문호가 오픈되어 신청 최적기인 취업이민 3순위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 그중에서도 학력과 경력이 필요없는 비숙련직의 경우 예년에는 10년까지도 소요되지만 최근에는 1년반에서 2년이면 영주권을 취득할수 있다는 점때문에 취업이민 3순위 신청자가 많다고 한다.
오변호사는 현재 올해 3월 1일부터 접수되는 취업비자(H-1B) 신청을 받고 있다. 그는 "추가서류가 증가해 취업비자 받기가 갈수록 힘들어 지고 있어 철저한 준비가 요구된다. 올해도 쿼터가 조기 소진이 예상되므로 미리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E-2 투자비자와 E-2 고용인 비자도 오변호사의 전문분야다. 한국에서 송금없이 미국내 자금으로 E-2를 승인받을 수도 있고 미국에서 E-2 신분변경한 사람이 주한 미대사관 E-2 비자로 변경, 주식매입을 통한 E-2 신분변경 승인을 따낸 케이스도 있다.
이밖에도 종교직 종사자들을 종교이민을 통한 영주권이 아닌 취업이민을 통한 영주권을 얻게해준 사례도 많으며 한의사들의 취업비자와 취업이민 케이스도 집중취급한다. www.brianohlaw.com
▶주소: 3530 Wilshire Blvd #1720, LA
▶문의: (213) 487-112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