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오렌지카운티 한인 정치인 새해 인사

최석호
최석호

최석호

가주 68지구 하원의원


한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 저는 3선이란 큰 목표에 도전하며 통산 10번째 선거를 치릅니다. 과거엔 6월에 열렸던 예비선거가 올해부턴 3월로 앞당겨져 11월 3일 결선까지 거의 일년 내내 선거 운동을 벌이게 됐습니다.

매번 다른 상황에서 선거를 치르는데 올해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더 열심히 뛰어야 합니다. 같은 공화당 소속 경쟁자가 있어 예선에서부터 최선을 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주의회의 유일한 한인 의원으로서 반드시 제 의석을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쉽지 않은 선거가 되겠지만 한인 여러분의 성원이 있다면 3선이란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것으로 믿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모두 올 한 해 건강하고 바라는 꿈 이루길 기원합니다.

미셸 박 스틸
써니 박

써니 박

OC수퍼바이저


풍요와 희망, 기회를 상징하는 경자년입니다. 올해는 주변의 여러 어려움이 모두 순조롭게 해결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한인 여러분 가정과 일터에 행복과 발전이 항상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올해는 미국 대선과 함께 많은 한인이 정치 무대에 도전하는 중요한 선거들이 있습니다. 선거에 대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의 정치적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살리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북핵 위기가 대화를 통한 평화적 방법으로 원만히 해결되고 한인사회 경제도 좀 더 활성화돼 풍성함이 가득한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피터 김
라팔마 시장


새로운 10년을 맞았습니다. 한인 여러분 모두 올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올해 저는 라팔마 시의회에서의 마지막 해를 보냅니다. 지난 2012년 라팔마 시의원에 처음 당선됐고 2016년 재선에 성공했기 때문에 올해 말로 임기가 만료되면 시 규정에 따라 시의회를 떠나야 합니다.

2015년에 이어 마지막 해 임기를 시장으로 봉사할 수 있게 된 것은 개인적으로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제게 주어진 남은 임기를 한인사회,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열심히 뛰며 최선을 다해 마무리하겠습니다. 한인이 다수 거주하는 라팔마가 가주의 대표적인 ‘비전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절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써니 박
부에나파크 시의원


2020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제게 지천명의 해, 즉 하늘의 뜻을 깨닫고 순응하는 해이자 앞으로 제가 해나가야 할 일을 알게 되는 해라고 생각합니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가리고 제게 주어진 한정된 시간과 자원을 아껴 쓰며, 많은 내적 도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특히 제가 몸담은 부에나파크 시는 올해 많은 양적, 질적 팽창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중 하나로 꼽히는 부에나파크 시가 2020년 괄목할 만한 도약을 이루길 바랍니다. 아울러 한인 커뮤니티와 부에나파크 시가 함께 성장하게 되길 바라며 이를 위해 미력이나마 보태려고 합니다.

한인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