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친애하는 헬로키티 친구 여러분 '세계 속의 친구들'이 시애틀 워싱턴주를 방문했습니다"

올해로, 헬로키티가 45주년 생일을 기념하는 해입니다.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헬로키티가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를 첫 출발지로 헬로키티가 드디어 12월 29일까지 체류할 목적으로 벨뷰(Bellevue)에 도착했습니다.

방문자 여러분께서는 헬로키티와 세계 속 그녀의 친구들을 통해 최고의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약 만 제곱피트의 전시로 방문자 여러분들은 런던, 파리, 뉴욕, 호놀룰루, 그리고 일본으로의 생생한 여행을 체험할 수있습니다.

약 45분정도 소요되는 전시관은 '수화물 접수' 지역에서 시작해 다른 선물가게들에 다다르면 끝나게 됩니다. 각 도시마다 특색을 살려 기념될 수 있도록 준비된 전시는 여러분에게 기념될만한 사진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단체사진도 촬영할 수 있도록 주최측 안내원들에게 도움 청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헬로키티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사진촬영, 작지만 정성이 깃든 선물, 그리고 1974년부터 영원까지 헬로키티를 기념할 수 있는 깜짝 순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시회 입장료는 22 ~ 55불이며 3살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전시회에는 유료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지만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주차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2시간 제한 도로 옆 무료주차 (일요일은 주차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역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리 주차를 하였을 경우, 제한시간 전 약 20 분 전까지 오기를 권합니다.

손님께서 산 물건에 글자를 새겨 넣기를 원한다면, ‘수하물 접수’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회가 끝난 후 츨구 선물가게에서 픽업을 하거나, 혹은 출구 상점에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헬로키티와 세계의 친구들과의 세계여행에 포함된 내용은:

*기념여권, 탑승권, 그리고 입구에 준비된 헬로키티 왕관 등입니다.

* 5개의 섹션, 각 섹션마다 헬로키티를 기념할만한 방으로 유용하게 꾸며져 있으며, 각 방마다 지참한 방문자 여권에 도장을 찍어줄 것 입니다.

각 방마다 헬로키티와 함께 헬로키티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시설, 즉 방문자와 헬로키티가 서로 보고, 듣고, 만지고, 그리고 함께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체험현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OPI, Girl Skateboards, Herschel Supply Co., LeSportsac, The Crème Shop, Chow Tai Fook의 고급 보석 등의 특별후원, 협찬 뿐만 아니라 한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Baggage Claim' 선물가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애틀 전시의 특별 추가 내용……

o 헬로키티 친구들과 함께하는 세계 투어의 모든 경험에 헬로키티 모임 및 인사가 포함됩니다. 팬들은 45 주년을 기념하여 사진을 찍고 헬로키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o 헬로키티 숙소인 북서태평양의 분위기를 주제로 준비한 헬로키티 휴게소를 방문하여 매우 귀여운 보물찾기 게임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헬로키티 숙소 간이상점에서는 Dreamy Drinks, Uwajimaya, Oyatsupan Bakers, Krystel 's Confections 및 Herkimer Coffee와 같은 현지 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스낵과 음료도 맛볼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December 7 – 29, 2019

장소: 44 Bellevue Way NE, Bellevue WA 98004


신정민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