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GC인삼공사 정관장 "장인 정신 담은 최고의 고려인삼 선물하세요"

홍삼정 240g 1병 구입시 홍삼정 30g 1병 증정 창립 120주년 특별 프로모션 25일까지 진행







땅을 일구며 사는 사람들이 늘 마음에 간직하는 천고 불변의 진리가 있다. 바로 “땅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 이런 마음을 품고 실천해 온 브랜드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다.



이런 믿음과 신념은 ‘홍삼에 지름길은 없다. 바른길로 간다’는 정관장의 모토에도 고스란히 녹아 있다.





실제로 소비자들은 “정관정 홍삼은 ‘다르다’는 믿음이 있기 때문에 구입한다”고 말한다.



오랜 시간 정성을 다해 가꾸는 농부의 손길처럼 한 세기 이상 ‘장인 정신’을 담아 홈삼을 제조하고 있는 KGC인삼공사는 올해 창립 120주년을 맞았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은 120년 동안 지켜온 고려인삼의 전통과 우수성을 보존하고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관장 창립 120주년 맞이 할러데이 감사 대축제



정관장은 창립 120주년 및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까지 대대적으로 '감사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홍삼정 240g 1병 구입시 홍삼정 30g 1병을 증정하며, 홍삼정 240g 3병 구입시 홍삼정 30g 2병을 선물로 받는다.



또 아이들을 위한 홍이장군/아이패스 2박스 구입시 10포를 증정하며, 200달러 이상 구입시 에브리타임 2000mg 10포를 증정한다.



이밖에 500달러 이상 구입시 홍삼톤 마일드 30포를, 1000달러 이상 구입시에는 절삼 달임액 30포를 선물로 증정한다.



◆정관장 불법 유통/가품 주의 당부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마크가 새겨진 가품과 정식 유통과정을 밟지 않은 제품들이 한인타운에 돌아다니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KGC인삼공사는 “바쁜 연말연시 시즌을 노리고 온·오프라인에서 불법제품 및 가품이 판매되고 있다”며 “보통 가품의 경우 제품을 직접 비교하지 않는 이상 육안으로 확인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가 스스로 주의해야 한다”고 알렸다.



현재 KGC인삼공사 미국법인에서는 해당 제품들의 대한 조사에 착수한 상황이다.



KGC인삼공사는 “최대한 소비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가능한 공식 판매처에서 물품을 구입할 것”을 권했다.



www.kgcu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