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밍크의 집 LA매장] '모든 모피제품 총정리세일!'

모피판매 금지조례 영향 부에나파크점 새로 오픈



밍크의 집 김광구대표가 LA매장에서 잠시 짬을 냈다. 김대표는 40여년간 모피업계에서 한인으로는 독보적인 성과를 이뤘다.


밍크의 집 김광구대표가 LA매장에서 잠시 짬을 냈다. 김대표는 40여년간 모피업계에서 한인으로는 독보적인 성과를 이뤘다.





밍크의 집 세일에는 90% 이상 할인된 가격의 각종 모피제품들이 즐비하다.


밍크의 집 세일에는 90% 이상 할인된 가격의 각종 모피제품들이 즐비하다.


밍크 전문매장으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진 '밍크의 집(대표 김광구)' LA 매장이 클로징을 예고하며 총정리세일을 하고 있다. 38년동안 한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밍크 전문업소로 영업해온 밍크의 집 LA매장은 모피판매를 금지하는 LA시티 조례에 따라 내년까지만 영업하게 된다.



김광구(영어명 소니 김)대표는 "LA시 조례에 따라 LA시티 관내에서는 2021년부터 모피 판매를 할 수 없게 됐다. 예전 베벌리힐스 시티에서 동일한 안건으로 조례가 올라왔을때는 심의 결과 부결됐으나, LA시의회를 통과해 결국 모피판매 금지 조례가 현실화됐다"고 전했다. 김대표는 "이에 따라 밍크의 집은 불가피하게 2020년까지 영업하고 클로징을 결정했다. 이번 조례는 LA시티에서만 유효하므로 일단 부에나파크에 새로 매장을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혼선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밍크의 집 부에나파크점은 지난달 부에나파크 비치불러바드 선상 소스몰 2층에 그랜드오픈했다. LA매장과 같이 자체 직영공장에서 가공한 퀄리티 높은 다양한 모피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밍크의 집은 미국 서부지역에서 유일하게 자체 직영공장을 운영하는 모피전문점이다. 유대인이 장악하고 있는 모피업계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능력을 보유해 자신만의 영역을 확보했다. 가죽 원피를 경매로 확보해, 가공 생산, 도소매 판매까지 이르는 일괄 시스템을 갖췄다. 미국 모피협회로부터 11차례가 넘게 세계 최우수 품질상을 받았고, 패션모델들이 입는 샘플 제작을 별도로 의뢰받을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는다.



이곳의 밍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가미되면서 20~30대 젊은 소비자들도 즐겨찾는 제품이다. 복고풍의 오리지널 스타일 외에도 신 디자인으로 제작된 모피 제품들이 판매중이다. 양질의 원피를 가공한 하이퀄리티 모피로 유럽산이나 러시아산 모피보다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한편, LA매장 총정리 세일에는 밍크의 집이 보유한 모든 모피제품들을 파격 할인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밍크의 집은 한인 및 동양인에 맞는 사이즈와 스타일의 모피 제품들을 맞춤 구비했다. 또한 전문스태프들의 상담과 함께 가장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준다. 가격은 총정리 세일에 따라 최저가격으로 판매한다.



김대표는 "모피제품은 한벌한벌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야 하므로 세심한 공정과 기술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젊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목도리나 조끼 등 최신 유행스타일의 제품도 제조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12, LA



6990 Beach Blvd #G 202, Buena Park



▶문의: (213)487-4004(LA)



(714)752-6094(부에나파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