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스백화점] "오늘 실버 먼데이 10% 추가할인"
2일 월요일 '엑스트라 10%' 할인 명품 의류 유명화장품 가방 세일
통상적으로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이뤄진다. 하지만 올해는 12월을 시작하는 첫번째 월요일로 '실버 먼데이' 세일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영스백화점도 이에 맞춰 실버 먼데이에 걸맞는 세일가격표를 모든 보유제품에 태그하고, 아낌없이 고객들에게 풀고 있다. 영 김대표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고객들이 가장 기대를 갖고 있는 쇼핑찬스"라며 "올해는 실버 먼데이까지 이어지는 엑스트라 10% 할인기회를 드린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실버 먼데이 세일에서 럭셔리 밍크는 마지막 세일행사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이태리 리올라 자켓과 블라우스, 가디건은 70% 세일한다. 케시미어 목도리, 숄은 39~69달러, 시슬리, 라프레이리, 시세이도, 에스티 로더 화장품은 upto 40% 세일한다. 또한 세계 유명 향수와 향수세트 upto 60% 세일한다.
미국 NASA가 인정한 LED 빛의 치료 효과를 체험하는 5가지 광원 LED 마스크도 이번 세일에 포함됐다. 5파장의 LED 빛이 다양한 케어를 하는데, 피부탄력과 피부노화, 피부트러블을 토탈케어하는 제품이다. 미주 전지역 무료배송도 해준다. 심한 관절통증에 좋은 천연 통증치료제 햄프씨 오일은 25달러 특가에 판매중이다. 이외에도 헤어 및 스킨케어 제품, 유명브랜드 핸드백, 액세서리, 명품 의류, 각종 건강식품등을 만날 수 있다.
영스백화점은 웨스턴길 올림픽과 11가 사이에 위치했다. 주7일 영업하며, 파킹은 안스피아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주소: 1041 S Western Ave, LA
▶문의: (323)733-0988
앨런 최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