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추수감사절 최대 80% 세일

쇼핑 대목 추수감사절 세일 놓치지 마세요
인기 50여 제품 실시 , 최고 80%까지 세일
생활용품 및 주방 그리고 화장품에서 건강식품

추수감사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쇼핑 시즌이 다가왔다. 해마다 찾아오는 시즌이지만 세계적인 불황과 경기 침체 속에 주머니 사정은 그리 녹록치 않은 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연말연시를 보내기에는 새로운 신상 제품들이 너무나 많이 출시됐다. 가격과 퀄리티를 꼼꼼히 살피며 가성비 최고인 아이템이 있다면 지금 시즌에 장만해 보는 것도 알뜰 쇼핑의 지혜가 아닐까 한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은 최고 80%에 이르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핫딜은 한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인기 품목 50여 상품에 한해서 세일을 실시, 한인 소비자들에게 마지막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연말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가전제품부터 뷰티, 건강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360도 자동회전 에어 통돌이 오븐기 듀얼그릴 스핀쿡 52% 할인
다가오는 추수 감사절 디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칠면조 구이’의 해결사 통돌이오븐기 듀얼그릴 스핀쿡은 통돌이 회전구이 오븐과 에어프라이어가 만나 탄생했다. 에어 통돌이 오븐기 듀얼그릴 스핀쿡은 360도 자동회전, 오븐, 에어프라이기의 장점만을 모았다. 일단 사이즈가 13L의 대용량의 에어 오븐기다. 바비큐는 물론이거니와 베이킹, 커피 로스테잉, 과일건조 등 다양한 음식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세척 기능이 장착되어 바쁜 주부들의 설거지 시간을 줄여 음식 장만에 지친 주부들의 피곤까지 날려준다. 에어 통돌이 오븐기 듀얼그릴 스핀쿡은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정가 249달러를 52% 대폭 할인된 119.99달에 판매한다.



●CF매직 LED마스크
하루 10분 투자로 두피와 얼굴에 맺힌 세월의 흔적을 지워버릴 수 있는 CF매직 LED마스크는 효과만큼 가격이 만만치가 않았다. CF LED 마스크는 근적외선 파장을 이용해 피부톤, 주름개선, 두피케어 등 피부 겉이 아닌 피부 속의 근본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제조부터 품질관리까지 FDA, KC. CE 등으로부터 인증과 검증절차를 거쳐 전자파 노출의 부작용을 완벽하게 해소했다. 각종 모임의 연말연시 바쁜 스케쥴 속에 피부과를 방문할 수 없는 남녀노소에게 추천하는 으뜸 제품이다. 정가 1,599달러를 20% 할인된 1,299불에 판매한다.

●엘렌실라 에스까르고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
강력한 피부재생 효과로 유명한 엘렌실라의 에스까르고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은 프랑스산 달팽이 점액성분이 80%나 함유되어 있다. 달팽이 점액 성분 ‘뮤신’은 피부 재생을 도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와 각종 모임에 지쳐있는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오리지널 리페어크림 3개+ 흑진주 크림 2개 구성을 49.99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리지널 리페어크림 3개 + 콜라겐 아이크림 2개 역시4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마지막으로 엘렌실라 기프트 3종 세트 구매시 39달러 상당의 엘렌실라 쿠션 커버팩트 본품+리필을 증정한다.

●베베핏 스마트 베이비 캐리어
육아에 지친 영유아 부모들의 연말연시 걱정 중 하나는 아기를 안은 채 외출하기 어렵다는 것이다.출산도 했으니 부부동반으로 여기저기 각종 모임에 참석하고 싶지만 아기를 데리고 가기에는 선뜻 발걸음이 나서지가 않다. 이런 부모들에게 베베핏의 스마트 베이비 캐리어는 한결 편한 외출의 줄거움을 선사한다. 미국내에서 유일하게 출시된 베베핏 스마트 베이비 캐리어는 철저하게 부모와 아기의 동선에 맞춰 설계됐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 편안하다. 가볍고 슬림하며 장시간 아기를 안고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어깨와 허리게 가해지는 힘을 고루 분산시키는 무게중심 이동 원리가 적용됐다. 남성이 메도 전혀 불편하지가 않는 꼼꼼한 배려도 돋보인다. 정가 199달러를 30% 할인해 139.3달러에 판매한다. 미국에서 유일하게 판매하는 아기용 캐리어다.

●모닛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모닛은 아기를 대신해 부모가 미처 몰랐던 기저귀 상태와 아기 주변 환경 정보를 전달해주는 신개념 육아 서비스 디바이스다. 모닛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기기와 와이파이만 있다면 부모와 아이가 연결되어 아기에게 알맞은 환경이 무엇인지 부모에게 알려준다. 아기의 대소변 상태를 알려주는 센싱 기능을 이용해 기저귀 교체시기가 부모에게 전달된다. 자칫 기저귀 교환이 늦어지면 아기는 기저귀 발진 질병에 감염되기 쉽다. 심지어 영유아에게 민감한 온도 습도뿐만 아니라 유해가스까지 모닛에 장착된 센서가 감지해준다. 바쁜 연말 집을 자주 비우는 부모들에게 아기의 주변 상태를 알려줄 모닛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는 정가 249달러에서 30% 대폭 할인된 174.3불에 판매한다.

●맥스킹 울트라 S20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
미세걱정 ,먼지걱정 없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추수감사절을 맞아 미주 출시기념 대폭 세일에 들어간다. 맥스킹은 진공청소기와 물걸레 청소기가 결합된 복합형으로 기존 스윙 제품보다 진공과 물걸레 작동면에서 월등히 뛰어나다. 우선 초강력 흡입력으로 생활먼지와 미세먼지를 말끔히 없애준다. H13이라는 헤파필터를 포함5중 필터가 99.953%의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시킨다. 최장 34분 고출력 고성능 배터리로 장시간 무선 청소가 가능하다. 진공청소 브러쉬를 헤드에 장착할 수 있으며 물걸레와 진공청소브러쉬가 결합된 헤드세트도 달려있다. 물걸레청소와 진공청소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한번에 거치가 가능한 스탠딩 거치대로 벽에다 따로 설치 구멍을 만들 필요가 없다. 게다가 본체에서 진공청소기만을 분리 다양한 솔브러쉬와 틈새브러쉬로 실내 이곳 저곳 청소가 가능하다. 차량 실내 청소더 거뜬하다. 정가 499달러가 34% 할인된 329달러에 특가 판매한다.

●일월 싱글 70W 초절전형 온열매트
일월 초절전형 싱글 온열매트는 핫딜에 입고되는 순간 완판되는 제품 중의 하나다. 대한민국 1등 매트라는 별명이 붙어있는 비교불가한 초경량 사이즈 매트다. 침대, 마루바닥은 물론 소파에서도 사용하기 쉽다. 방수기능을 강화시켰으며 조절기를 업그레이드시켜 안정성을 2배나 올렸다. 초절전형이라서 전기 사용료가 절약된다. 싱글족과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생활방수 기능으로 원단 손상을 최소화시켜 아늑하고 편안함 잠자기가 보장된다. 가격은 99달러. 또한 일월 매트 200달러 이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70달러 상당의 3인용 쇼파 온열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

●리뉴 아이리쉬 속눈썹 영양제
길어보이고 풍성해 보이는 속눈썹은 모든 여성들이 갈망하는 미모의 기준이다. 최근에 속눈썹 영양제의 인기를 타고 다수의 유사한 제품이 출시됐지만 미 FDA에서 인증한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 미국 로제사의 리뉴 아이래쉬는 천연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개발되며 FDA 승인을 획득했다.저자극 영양 에센스로 부작용이 없으며 자연스럽고 풍성한 속눈썹이 탄생된다. 핫딜에서는 정가 129달러가 80% 할인된 26달러에 판매한다.

●그린에어 프라이어
핫딜은 튀김 요리의 기름을 쪽 빼주는 에어 프라이어를 74% 할인된 초특가로 판매한다.기름없이 공기로 튀기는 건강한 튀김기 에어 프라이어는 출시되자마자 주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왔다. 핫딜에서는 이번 추수감사절을 맞아 50대 한정 파격 세일을 실시, 79달러에 판매한다. 진정한 웰빙 푸드 메이커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상품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