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뉴저지 배송대행업체 '뉴욕걸즈' 서비스 확대

해켄색에 지사…동포 직구대행 업무 제공
빠른 배송·저렴한 요율·최고의 신뢰 서비스

뉴저지주 해켄색에 있는 배송대행업체 '뉴욕걸즈' 뉴저지 지사 김영훈 본부장(왼쪽)과 권준석 뉴저지총괄팀장은 최근 한국과 미국에서의 업무 확대를 바탕으로 동포 배송업체들에게 가장 저렴한 요율과 빠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저지주 해켄색에 있는 배송대행업체 '뉴욕걸즈' 뉴저지 지사 김영훈 본부장(왼쪽)과 권준석 뉴저지총괄팀장은 최근 한국과 미국에서의 업무 확대를 바탕으로 동포 배송업체들에게 가장 저렴한 요율과 빠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미국은 물론 한국 등 세계 각국의 온라인 시장 확대와 함께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한 제품 구매가 증가하는 가운데 뉴저지주 해켄색에 있는 한인 배송대행업체이자 해외구매대행 사이트인 뉴욕걸즈(www.nygirlz.co.kr)의 활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에 본사와 고객센터를 두고 있는 뉴욕걸즈(대표 이민아)는 2010년 창업한 한국의 신생 물류회사 중 하나로 현재 뉴저지 해캔섹에 지사(본부장 김영훈)를 두고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오리건 지사와 함께 일본, 중국, 독일에도 해외지사를 두고 있다.

김영훈 본부장은 "뉴욕걸즈는 한국에 본사, 뉴저지와 오리건에 지사가 있기 때문에 한국과 미국 사이에서 직구와 물류 업무에 차질이 있을 때 바로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미국에서 한국으로 페덱스나 UPS, 우체국을 통해서 보내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빠른 배송과 저렴한 요율을 원하는 동포 구매대행업 관계자들, 창업하시는 분들(무자본), 일부 물류업무 지원이 필요한 중소기업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 연령층도 넓어지고 있는데 이는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가격 혜택은 물론 제품별로 빠르게 비교가 가능하고 시간 소모가 적어 바쁜 일상에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보통 해켄색 지사를 통해 접수되는 각종 직구 물품은 비타민, 청소기, 자동차부품, 스포츠용품(신발), 화장품, 애완동물 관련 물품(치솔.치약.비타민),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데 최근 수년 사이 이용객이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김영훈 본부장은 최근 이처럼 한국을 비롯해 곳곳에서 해외직구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한국에서 팔리는 유명 P 의류브랜드 아동 패딩의 경우 35만원에 팔리고 있는데 실제로 미국에서는 원가가 50달러 정도에 불과할 정도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뉴욕걸즈 한국 본사와 뉴저지 지사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해외직구, 해외직구대행, 배대지(배송대행지) 업무와 관련해서는 최고의 신뢰와 가격, 서비스를 제공해 누구든지 믿고 해외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한국과 미국에서 다양한 구매대행, 배송대행 서비스에 관한 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뉴욕걸즈는 ▶당일 출고 ▶선출고 시스템 ▶10건 합배송 무료 ▶30일 무료 보관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해외구매 시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부분을 해결해 주는 것으로 고객들로부터 실용도 높은 서비스,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중 당일출고와 선출고 서비스는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로 업계 유일하게 90% 이상 당일출고를 약속하고, 국제 배송비를 후불로 결제 받는 시스템이다. 이는 구매제품을 당일 출고하여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로 소비자는 물론 배대지(배송대행지) 업계에서도 경쟁력을 자랑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또 뉴욕걸즈는 오더 번호 10건까지(제품 개수 무제한) 합배송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해외구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할인 중인 해외브랜드 핫딜 정보 등을 안내해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 있다.

김 본부장은 "해외구매 사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해외직구 할인마켓(뉴걸 E-SHOP)' 플랫폼을 구축 중인데, 향후 고객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뉴욕걸즈를 이용하려면 공식 웹사이트(www.nygirlz.co.kr)나 네이버 카페(cafe.naver.com/newyorkgirlz)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켄색 지사 주소는 134 Liberty St. Hackensack, NJ 07601. 문의 전화 201-488-0054.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