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화끈한 원조 힙합 오빠들 DJ DOC가 온다

11월 16일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 특별무대

제대로 놀 줄 아는 화끈한 힙합 오빠들, 세월이 가도 전혀 늙지 않는 영원한 오빠들이 캘리포니아의 가을과 함께 LA를 찾는다.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힙합 그룹 'DJ DOC'가 그 주인공이다.

7080 세대 뿐만 아니라 현재 30대 40대들도 신나게 따라 부르며 사회에 쓴소리를 던져 준 그 노래 '슈퍼맨의 비애'는 1994년 발표 당시 가요계의 히트 공식을 깬 반항아들의 도전 그 자체였다.

거의 30년이 다되어 가도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 비트 넘친 리듬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인 '머피의 법칙',' 여름이야기','겨울이야기,'런투유','그녀의 속눈썹은 길었다', 'DOC 와 춤을' 등은 한번 듣고 흘려 지나치는 그런 하루살이 노래들이 아니었다. 가사마다 절절한 사연과 메시지가 스며있고 사회를 향해 내던지는 대중들의 목소리가 담겨 있었다.어찌보면 지금도 악동이라 불리는 닉네임이 그다지 나쁘지 않은 이유는 노래를 잘한다기 보다는 인생의 깊은 고민을 대신 털어내 준다는 해결사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인지 모른다.

이번 LA 공연 주제 역시 그들답게 'CRAZY PARTY'다 .멤버 모두 40대를 넘어 이미 중년을 치닫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서 쏟는 열정만은 화끈하다.

이번 LA 공연은 새로운 기획과 신나는 무대 구성 그리고 팬들을 놀라게 하는 깜짝 쇼가 준비됐다. 언제나 봐도 개구장이 같기도 하고 장난끼 많은 악동들의 대명사이지만 알고 보면 순진남이고 착한 남자들이 바로 DJ DOC 들이다.

누구나 들으면 흥얼거릴 수 있는 수많은 명곡과 어디서 많이 들었지만 생각이 나지 않아도 흥에 겨워지는 무대가 연출된다. DJ DOC 콘서트는 혼자와도 전혀 외롭지 않는 공연을 약속하며 소리 지르고 방방 뛰기에 좋은 최적의 공연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DJ DOC 들이 내세우는 그들만의 자신감이다.

공연은 오는 11월 16일 (토) 저녁 7시 LA 근교에 위치한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 특별무대에서 열리며 티켓은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 100·120·150·180달러의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선착순 조기 예매자들을 위해 40% 할인된 B석 36달러, R석 72달러, A석 60달러도 준비됐다. 특히 교통편이 필요한 한인팬들을 위해 공연 기획사는 LA에서 공연장을 왕복 운행하는 셔틀 버스도 마련했다. 셔틀 버스 요금은 10달러.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