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육가, '쌈밥맛집' 주류판매 개시

주류라이선스 취득 세일
연말연시 모임예약 몰려

LA 한인타운에서 맛있고 영양 많고 푸짐한 쌈밥으로 유명한, '육가'는 6가와 뉴햄프셔가 만나는 코너에 있다.

LA 한인타운에서 맛있고 영양 많고 푸짐한 쌈밥으로 유명한, '육가'는 6가와 뉴햄프셔가 만나는 코너에 있다.

육가의 대표 메뉴인 영양쌈과 묵은지 돼지갈비 전골.

육가의 대표 메뉴인 영양쌈과 묵은지 돼지갈비 전골.

LA 한인타운에서 '맛있는 쌈밥'로 유명한 '육가(YUKGA Korean Cousine)'식당이 주류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주류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맞춰 주류 세일과 각종 메뉴 세일이 한창이다. 우선 각종 주류는 처음처럼 4.99달러, 맥주 큰 병 5.99달러, 참 이슬 6.99달러에 세일중이다.

각종 메뉴 세일도 빼놓을 수 없다. 안주겸 식사메뉴와 주류를 묶은 스페셜 콤보 메뉴는 각 37.99달러에 제공한다. 매운 갈비찜, 갈비찜, 묵은지 돼지갈비 전골, 묵은지 닭전골, 부대전골, 동태(알)전골, 보쌈, 오삼불고기, 감자탕전골 등 9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계란찜과 소주나 맥주 중 한병이 콤보로 힘께 나온다.

전골을 먹고 나서 원할 경우 수제비도 제공한다. 콤보메뉴는 2~4명까지 먹을 수 있을 만큼 푸짐하게 나오며, 알찬 밑반찬도 곁들여진다. 특대 부추 오징어전은 12,99달러다.



영양쌈 콤보는 19.99달러에 즐긴다. 불고기, 돼지불고기, 고등어, 이면수, 가자미구이, 꽁치김치찜, 오징어볶음중 하나를 선택해 신선한 야채로 구성된 쌈과 함께 먹는다.

맛과 건강을 함께 챙가는 알짜메뉴로 인기다. 앨리스 이 매니저는 "여러가지의 쌈 채소와 소불고기, 돼지불고기,생선까지 다양하게 콤보로 즐길 수 있다.

영양 가득한 10가지 이상의 쌈을 제공하며 영양소와 효능에 대하여 한글과 영문으로 비치해 타인종 손님과 함께 오시면 좋다"고 말했다.

콤보 메뉴외 단품 요리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묵은지 돼지갈비는 추천메뉴다.

다양한 야채 종류와 돼지고기를 함께 오랜 시간 푹 고아 육수에 묵은지와 돼지갈비등을 바닥에 깔고 그위에 싱싱한 양파, 파, 버섯, 두부 등 각종 채소를 얹는다. 달구어진 철판에 나오는 매콤달콤한 돼지불고기도 있다.

올데이 스페셜로 설렁탕과 시래기해장국은 각 8.99달러다. "맛없으면 돈 안받아요"를 내걸 정도로 자신있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맛을 보러 찾는 고객들도 적지 않다.

한편 육가는 주류 판매를 계기로 영업시간을 확대했다. 월~토요일은 오전 10시~자정, 일요일 오전 10시~밤 11시 영업한다. 대형 TV를 갖춘 넓은 홀과 30명 이상 수용하는 대형룸이 2개 있어 단체모임에도 적격이다. 연말연시 각종 모임 예약도 받고 있다. 3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 딜리버리하며, 단체 도시락주문도 받는다. 식당 뒷편에 무료 주차장이 있다.

▶주소: 608 S New Hampshire Ave, LA

▶문의: (213)908-5037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