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온수 매트의 새 기준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핫딜에서 '특별가 프로모션'
한층 업그레이드 '40% 빠른 난방'
오토 히팅ㆍ와이파이 제어도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9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델 EQM 350(흰색)과 EQM580(검은색).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이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9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델 EQM 350(흰색)과 EQM580(검은색).

2016년 돌풍을 일으키며 북미에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구 컴포트 메이트).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회사 경동 나비엔이 만들어서 더 큰 신뢰를 얻고,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첨단의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응은 선풍적이다. 그래서 나비엔 메이트 만이'프리미엄 온수매트'라는 별칭을 얻고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새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큰 인기를 끌며 각 가정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있다.

올해는 2019년 신규 모델을 새롭게 런칭했다. 이와 함께 난방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업그레이드 첫 주제는'빠른 난방 기능'이다. 기존 제품보다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한다. 또한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일러 스스로 온도를 제어하는'오토 히팅'기능도 추가됐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 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트 커버부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시켰다. 매트부도 연방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 기준에 의거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했다.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 스마트 분리 난방, 다중 안전장치, 1㎜ 초슬림 매트 등도 당연히 재현된다. 특히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와 함께 나비엔 메이트 만의 장점도 살렸다.

디자인도 달라졌다. 절제된 웨이브 패턴과 부드러운 곡면 마감으로 세련미를 갖췄다. 커넥터 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는 깔끔한 설계를 적용했다.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로 사용의 편리함과 만족감도 높였다.



'당신이 잠들 때 온수는 깨어납니다'라는 광고 카피처럼, 살균 모드로 매트 내부를 순환하여 물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 한 부분까지 소비자가 안심할 있도록 신경 썼다.

경동나비엔 측은"나비엔 메이트는 정확한 온도 제어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보조 난방 기기의 하나이던 온수매트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포근하고 건강한 온기를 만드는 온수의 힘으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의 장점을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나비엔 메이트 홈페이지(navienmate.com)에 가면된다.

나비엔 메이트 2019년 신제품은 핫딜(hotdeal.koreadaily.com)을 통해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의: (213)784-4628

▶상품구매하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