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섹시 요정 '효린' · 보컬의 신' 하동균' 콜라보레이션 공연

시선강탈 꿀벅지, 숨막히는 퍼포먼스 '효린'
신이 내린 목소리 여심잡는 보컬 대세 '하동균'
10월 19일 저녁 7시 판타지 스프링스 카지노
티켓은 36달러부터, 왕복 셔틀버스 운행

대한민국 여성 가수 중 2019년을 가장 뜨겁게 달군 가수를 꼽으라면 단연 '효린'이 빠질 수 없다. 지난해 연말부터 파격적인 의상과 건강미 넘치는 율동 그리고 조금은 과한 노출로 농염한 섹시미를 과시하는 '효린'은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 가수 아이콘으로 우뚝섰다.

2010년 씨스타의 큐티 섹시로 데뷔한 그녀는 쭉 뻗은 구리빛 꿀벅지를 트레이드 마크로 내세우며 산뜻한 출발을 내디뎠다.

그 후 터치를 부르는 꿀 몸매와 거침없는 하이킥의 퍼포먼스 그리고 남심을 자극하는 율동은 걸그룹이 지녀야 할 화룡점정의 대미를 장식했다. 시선강탈의 아찔한 효린의 퍼포먼스와 완벽한 고음처리 그리고 약간의 허스키 보이스가 풍기는 가창력은 걸그룹 멤버로서는 감히 소화할 수 없는 무제한의 능력을 발산하며 가요계를 점령했다.

효린은 씨스타 해체 이후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에 나서면서 음악 방송보다는 주로 공연을 통한 자신의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팬들에게 과시해 왔다. 한국의 '제니퍼 로페즈'라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는 성숙한 섹시미는 이제 그녀의 키워드로 누구로 넘볼 수 없는 효린의 세계를 구축했다.



효린이 남심을 사로잡는 여신이라면 하동균은 여심을 끌어드리는 남성 가수의 '보걸의 신'이다. 무엇보다도 하동균은 풍부한 감성을 드러내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가장 돋보인다. 게다가 꽃미남의 깔끔한 외모 그리고 전혀 흐트러지지 않는 단아한 무대 매력에 여성 팬들은 심장이 터질 것 만 같다는 찬사를 늘어놓는다.특히 노래 경연 예능프로그램 섭외 1순위 가수라는 수식어는 그의 노래 솜씨를 짐작케한다.

하동균은 가창력은 물론 작곡 및 편록 실력까지 겸비한 몇 안되는 남성가수 '싱어 송 라이터 (일명 싱송라)'로도 유명하다. 잔잔하고 무게감 있는 목소리에 특유의 '소름돋는 감성'은 관객들을 빠져들게하는 마법을 지녔다.

상반된 이미지와 색깔을 지닌 효린과 하동균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가는 여름을 아쉬워하며 이 곳 남가주에서 펼쳐진다. 효린-하동균의 'Hot & Blue'콘서트가 오는 10월 19일(토) 저녁 7시 LA 근교에 위치한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 특별 무대에서 열린다. 남심과 여심그리고 한인 가요팬들을 심쿵하게 할 효린-하동균 콘서트 티켓은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 온라인 독점 판매한다.

티켓은 VVIP 180달러부터 $150달러 120달러 100달러가 있으며 사이드 좌석은 40% 할인된 72달러(정가 120달러) 60달러(정가 100달러) 36달러(정가 60달러)로 판매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교통편이 불편한 팬들을 위해 당일 LA 한인타운에서 공연장까지 왕복 운행하는 셔틀 버스가 마련돼 있다. 요금은 1인당 10달러.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