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오동한의원 김영희 원장, 40년 임상경험…만성질환 치료

중의학 바탕 환자별 맞춤 치료
원인치료 우선 치료효과 높여

오동한의원 김영희 원장은 40년 중의학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별 맞춤 치료를 한다. 각 증상과 질환별 원인치료를 우선해 치료효과를 높이고 있다.

오동한의원 김영희 원장은 40년 중의학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별 맞춤 치료를 한다. 각 증상과 질환별 원인치료를 우선해 치료효과를 높이고 있다.

LA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오동한의원' 김영희원장은 중국에서 중의학과 서양의학을 전공하고 풍부한 경험을 쌓은후 미국에 왔다. 미국 현지에서는 22년동안 한곳에서 정확한 진맥과 엄선된 한약재, 그리고 40년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딱 맞는 맞춤형 처방으로 치료하고 있다.

오동한의원에는 여러 방법으로 많은 치료를 받았으나 효과를 못본 환자들이 줄을 잇는다. 김 원장은 원인치료를 우선으로 하며 병을 이길 수 있는 체력을 만들어서 치료효과를 높이는 한의학 원인치료를 하고 있다. 요즘에는 여드름 원인치료를 위해 찾는 환자들이 많다. 여드름은 호르몬 밸런스가 맞지않아서 나타나는 증상이다. 한방에서는 피지 과다분비, 페 위열 상염등 선천적으로 신음부족, 후천적으로는 음식, 생활습관, 면역, 스트레스로 생기는 것으로 본다. 김 원장의 여드름 원인치료를 받으면 부작용과 재발이 거의 없고, 여드름 자국이 거의 없어진다. 여드름치료외 각종 피부병, 습진, 사타구니습진, 냄새, 수마진, 아토피 등도 치료한다.

불임치료도 김 원장의 전문분야다. 결혼후 4년이 지나도 임신소식이 없는 부부가 김원장의 원인치료로 임신에 성공하기도 했다. 또한 갱년기증상으로 땀이 비오듯이 내리고, 우울하고, 잠이 오지않아 괴로워하던 환자도 한약치료를 받고 놀라운 효과릉 보았다. 만성설사, 식후 항상 화장실이 급한 사람, 너무 야위었거나 비만인 사람들도 원인치료해준다. 어린이 발육부진, 면역력저하 등에도 김 원장이 지어준 성장탕과 총명탕을 멱고 효과를 체험했다는 환자들이 적지 않다.

김 원장은 "치료하다 치료하다 지쳐서 오는 아픈 환자들을 위해 오랜 경험의 본인만의 노하우와 원인치료로 완쾌된 환자들이 기뻐하는것을 보고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오동한의원은 올림픽과 버몬트코너 의료센터 2층에 위치했다.



▶주소: 2675 W Olympic Blvd #201, LA

▶문의: (213)385-707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