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사누키 우동 맛집 ‘마루가메 우동' LA 다운타운점 그랜드 오픈

니쿠타마 우동

니쿠타마 우동


지난 7월 9일 화요일, 사누키 우동 전문점으로 유명한 ‘마루가메 우동'이 LA 한인타운에서 얼마 멀지 않은 다운타운에 새 지점을 오픈했다. ‘마루가메 우동'은 전 세계 총 1012개의 지점 (2018년 8월 기준)을 소유하고 있는 사누키 우동 체인점으로 미국에서는 하와이 오하우섬에 위치한 와이키키 지점이 인기가 많아 ‘하와이 우동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LA 근처 지역에는 쏘텔, 베벌리 센터, 글랜데일 갤러리아를 포함한 총 3개의 지점이 있어 이번 다운타운 지점이 4번째 지점이 되었다.

다운타운 ‘더 블록 (The Bloc)’ 플라자에 오픈한 다운타운 지점에는 오프닝 날부터 많은 손님들이 찾았다. 오픈 기념으로 당일 하루 동안 전 메뉴를 30% 할인해주고 선착순 첫 100명의 손님들에게 $10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매장 내부에 들어가면 ‘마루가메 우동' 만의 특징인 요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오픈 키친과 원하는 만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카페테리아 식의 내부를 볼 수 있다. 먼저 메뉴에 있는 우동을 주문하고 그 자리에서 우동이 바로 준비가 되면 트레이를 갖고 진열되어 있는 각종 튀김과 유부초밥, 무스비 등을 원하는 만큼 고르고 계산하면 된다.

우동 메뉴 중에는 달짝지근한 소고기와 반숙 계란, 그리고 정성으로 끓여 깊은 맛이 나는 가케 소스로 만들어진 ‘니쿠타마 우동'이 #1 베스트셀러로 제일 인기가 많다. 우동은 온우동과 냉우동중에 고를 수 있고 사이즈는 레귤러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다.



‘마루가메 우동’의 본사인 토리돌 다이닝 캘리포니아의 마케팅/PR 매니저 마코토 스미스 씨는 사누키 우동이 생소한 고객들을 위해 사누키 우동의 유래와 특징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사누키 우동은 일본 가가와현 지역에서 만들어진 우동으로 정사각형 모양의 두꺼운 우동 면이 특징입니다. 도쿄 우동의 면발이 부드럽고 잘 끊어진다면 사누키 우동 면은 씹으면 씹을수록 더 쫄깃한 맛을 느끼실 수가 있어 이러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희 우동이 입에 아주 잘 맞으실 겁니다”라고 설명했다.

매장은 다운타운 ‘더 블록' 플라자 (700 S Flower St, Los Angeles, CA 90017) 안에 위치해 있고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오는 7월 14일 일요일까지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