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A에 오지 않은 여름, 팜스프링스에 있다

물놀이<2> 팜스프링스 리조트 수영장

낮최고 기온인 70도대에 머물고 있는 LA지역에 비해 팜스프링스는 100도를 웃도는 한여름 날시가 이어지고 있어 물놀이 하기에 최적의 날씨다. 웨스틴 미션 힐스 골프 리조트 수영장. [중앙포토]

낮최고 기온인 70도대에 머물고 있는 LA지역에 비해 팜스프링스는 100도를 웃도는 한여름 날시가 이어지고 있어 물놀이 하기에 최적의 날씨다. 웨스틴 미션 힐스 골프 리조트 수영장. [중앙포토]

아무래도 무리다. 70도대에 아이들을 물놀이 시키는 건. 방학이 시작된 아이들의 성화에 물가에 데려가도 보지만 입술이 새파랗게 질려 나오는 얼굴을 보면 감기라도 걸릴까 부모의 마음은 편치 않다. 아이들에게 물놀이는 아직 무리일까.

사실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LA지역을 조금만 벗어나면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한인들이 겨울시즌 즐겨 찾는 팜스프링스다. 1시간30분~2시간 정도 운전하는 수고를 들인다면 아이들에게 여름을 선물할 수 있다. 팜스프링스 지역은 현재 낮 최고 기온이 100도를 웃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21일)을 제외하고는 내달 독립기념일(7월 4일)까지 쭉 100도를 이상의 맑은 날씨가 이어진다. 팜스프링스의 성수기는 보통 11월에서 4월까지다. 선선한 날씨에 골프와 온천을 즐길 수 있어서다. 때문에 겨울 피크시즌 고급 리조트 숙박요금은 300~400달러대까지 올라간다. 반대로 여름은 비수기다. 100달러 중반 대 정도면 하루 숙박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워터파크 입장료가 1인 40~50달러인 것을 감안한다면 아직 여름이 오지 않은 LA를 대신해 팜스프링스의 호텔이 물놀이의 차선책이 될 수 있다. 21일 팜스프링스의 낮 최고 기온은 97도다.

US뉴스가 선정한 팜스프링스 지역 수영장 시설을 갖춘 베스트 리조트 몇 곳을 소개한다.

웨스틴 미션 힐스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패밀리 풀장과 어린이의 출입이 금지된 성인 풀장 등 3개의 풀장을 운영하고 있다.

JW 매리엇 데저트스프링스 리조트&스파 사이트 캡처.

JW 매리엇 데저트스프링스 리조트&스파 사이트 캡처.

매주 토요일에는 해가 진 후 패밀리 풀장에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고 영화상영 이벤트를 벌인다. 두둥실 띄운 튜브에 몸을 싣고 또는 편안하게 비치의자에 누워 여름밤을 만끽하며 시원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웨스틴미션힐스는 365에이커의 부지에 16개 동 512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는 휴양 리조트다. 2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구비하고 있어 골프 마니아들에게 인기다.

옴니 랜초 라스팔마스 리조트&스파

수영장을 좋아하는 가족단위의 방문객들 즐겨 찾는 곳이다. 3종류의 수영장을 오픈하고 있다. 특히 패밀리 수영장은 425피트의 유수풀로 100피트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2개나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다. 또 성인들이 조용히 즐길 수 있는 풀장과 마운틴 뷰를 즐기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스파 풀도 구비되어 있다.

리조트는 444개의 룸과 5개의 식당, 27홀의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요일별로 아트크래프트, 키즈 캠프, 패밀리 무비 나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재미를 더한다.

하얏트 리전시 인디언 웰스 리조트&스파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7개의 수영장과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키즈풀에는 60피트 나선형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있고 풀사이드에는 바와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칵테일과 시원한 음료 등을 언제라도 주문해 먹을 수 있다.

샌하신토와 샌타로사 마운틴 사이 아늑한 골짜기에 자리 잡은 햐얏트는 45에이커에 규모에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530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다.

JW 매리엇 데저트 스프링스 리조트&스파

5개의 풀장을 구비하고 있다. 이 중 스파와 피트니스 이용객들을 위한 한 개의 풀장을 제외하고는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18홀 골프코스와 테니스 코트가 있다.


오수연 기자 oh.sooyeon@koreadaily.com oh.sooyeo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