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할렐루야 대뉴욕복음화대회 7월에 열린다

뉴욕교협 주최, '성결한 삶' 주제
한국 삼양교회 정연철 목사 초청
프라미스교회, 7월12일부터 3일간

오는 7월 12일로 정해진 2019 할렐루야 대뉴욕복음화대회를 앞두고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임원들이 지난 14일 퀸즈장로교회에서 준비기도회를 열었다.회의가 끝난 후 임원들이 함께 모였다. [사진 뉴욕교협]

오는 7월 12일로 정해진 2019 할렐루야 대뉴욕복음화대회를 앞두고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임원들이 지난 14일 퀸즈장로교회에서 준비기도회를 열었다.회의가 끝난 후 임원들이 함께 모였다. [사진 뉴욕교협]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순원 목사)의 연례 주요 사업 중 하나인 2019 할렐루야 대뉴욕복음화대회가 오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퀸즈 플러싱에 있는 프라미스교회(담임목사 허연행)에서 열린다.

정순원 목사는 "금년 제45회기 뉴욕교협의 표어가 '성결한 삶을 살자'로 정해진 만큼 올해 실시되는 대부분 주요 행사들이 성결한 삶을 주제로 펼쳐지고 있다"며 "이번 할렐루야 복음화 대회는 에스겔 37장 23절의 말씀(그들이 그 우상들과 가증한 물건과 그 모든 죄악으로 스스로 더럽히지 아니하리라 내가 그들을 그 범죄한 모든 처소에서 구원하여 정결케 한즉 그들은 내 백성이 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대로 성결한 삶을 살기 위한 영적 준비 및 그 전략에 대한 설교가 주를 이루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 회장은 또 "작년 할렐루야 복음화 대회가 찬양위주로 전개됐다면 올해는 말씀위주로 꾸며진다"며 "이번 대회의 홍보를 위해 포스터 1천장과 전단지 2만장이 제작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복음화대회 초청 강사 섭외를 위해 여러 차례 한국에 다녀온 정목사는 "이번 복음화대회 초청강사가 영적 파워가 뛰어난 한국 삼양교회 정연철 목사로 정해졌다"며 "한국과는 다르게 정 목사가 뉴욕 한인사회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만큼 교협 임원과 교계 관계자들은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홍보에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준비위원장 김재권 목사는 "뉴욕에 많은 한인 교회들이 있는데, 이번 대회에 한마음이 돼 협력한다면,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대회가 될 줄로 믿는다"며 "대회전까지 우리 모두 기도로 무장하고, 준비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7월 13일 오전 10시 30분엔 필라델피아 영생장로교회 이용걸 원로목사가 한인 목회자 대상 세미나를 열고 7월 12일~14일엔 어린이복음화대회가 열린다.

한편 뉴욕교협은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본대회 이전까지 여러 차례 준비기도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 2차 준비기도회는 오는 6월 3일 오전 10시30분 뉴욕장로교회, 3차 기도회는 6월 20일 오전 10시30분 뉴욕성결교회, 4차 기도회는 7월 1일 열리며 장소는 미정이다.


임은숙 기자 rim.eunsook@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