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A 주최 ‘평신도 지도자와 전문인을 위한 글로벌 리더십 포럼’
5월 15일(수)부터 18일(토)까지, 텍사스 JAMA Global Campus서 개최
그 동안 JAMA는 교수, 전문인(영어권, 한어권), 선교단체 지도자, 목회자(1세, 2세), 가정 사역자, 건강 전문인 등을 초대하여 리더십 포럼을 개최하여 한번 뿐인 인생을 어떻게 주님을 위해 의미 있고 생산성 있게 살 것 인지에 대해 도전하며 리더십을 개발하고 네트워크를 이루는 사역을 해 왔는데, 이번에는 한어권 평신도들을 위한 리더십 포럼으로 나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의 주제는 △ 한 번 뿐인 인생 어떻게 살까? △ 하나님은 우리를 왜 이 때에 미국으로 보내셨는가? △ 리더십의 가장 중요한 성품(Ownership, Integrity) △ 지평선 넘어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시간관리 △ 다음세대들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등을 비롯해 건강한 삶에 대한 전문인들의 강의가 펼쳐진다.
강사진도 출중한 인물들로 갖춰졌다. 자마운동의 설립자인 김춘근 교수와 자마 대표 강순영 목사, 최순자 박사(MOM 선교회 대표, 소아과의사), 배성호 박사(신경과의사, 목사, 선교사, 교수), 김용식 박사(외과의사, Baylor대학교 교수), 이윤희 박사(약사, 교수), Billy Kim 장로(H2 Mirakle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선다.
참가비는 숙식비를 포함해 개인당 200불, 부부일 경우에는 300불이다. 신청은 4월 30일까지이며, 전화 310-995-3936로 문의하면 된다.
JAMA 제공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