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화장품 새봄 세일] 시세이도 '무료선물 팡팡!'

한국산화장품도 빅세일
화장품 $1만 사도 선물

시세이도 공인딜러인 로데오화장품이 봄맞이 세일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시세이도 화장품은 메이크업 하나만 구입해도 공짜선물을 준다. 여기에 자체 선물까지 더해 고객들이 함박웃음을 짓는다.

시세이도 공인딜러인 로데오화장품이 봄맞이 세일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시세이도 화장품은 메이크업 하나만 구입해도 공짜선물을 준다. 여기에 자체 선물까지 더해 고객들이 함박웃음을 짓는다.

"화장품을 1불만 사도 선물을 드립니다. 새봄을 맞아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시세이도는 본사 프로모션에 우리만의 정성어린 선물까지 더했습니다. 꼭 필요한 화장품들을 알뜰하게 구입하시고 무료선물도 넉넉하게 받아가세요."

LA한인타운과 가든그로브에서 운영중인 시세이도 공인딜러 '로데오화장품'의 송영숙대표는 손이 큰 것으로 유명하다. 때때마다 고객들에게 펑펑 퍼주는 덕분이다. 그래서 '찔끔찔끔 세일'은 그의 배포에 맞지 않는다. 한번 맘먹고 나서면 '왕창왕창 세일' 정도로 제대로 해야 직성이 풀린다.

새봄을 맞아 송영숙대표가 다시한번 손님들을 통크게 불러모았다. 3월 한달간 진행중인 새봄맞이 세일이벤트에 알찬 선물들을 푸짐하게 준비했다.

일단 세일기간중 신문광고 쿠폰을 지참하면 화장품을 1달러만 구입해도 콜라겐 스킨 정품을 공짜로 증정한다. 한정수량이므로 빨리 가는 사람이 더욱 유리한 것은 물론이다.

공인딜러로 판매하는 간판브랜드 시세이도는 본사 프로모션에 더해 자체 선물까지 마련했다. 시세이도 제품 75달러 이상 구입시 예쁜 파우치와 여행용 6종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시세이도 120달러 이상 구입시 75달러 상당의 추가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다. 시세이도 메이크업 하나만 구입해도 25달러짜리 본품 립스틱이 공짜다. 시세이도 썬(Sun) 제품 하나 구입시 토트백 무료선물 파운데이션을 사면 30달러 상당 본품이 보너스다. 시세이도 화이트루센트 세럼과 바이오크림을 사도 알찬 공짜선물이 준비돼 있다. 10주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퓨처 솔루션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은 노화된 세포를 아기세포로 풀충전해준다. 구입고객에게는 실용적이고 고급스런 보석함을 선물한다.

한국산화장품 섹션에서 구입하는 금액에 따라 다양한 소품을 각 1달러에 살 수 있다.

한국산화장품 섹션에서 구입하는 금액에 따라 다양한 소품을 각 1달러에 살 수 있다.

로데오화장품 세일행사의 시그니처 코너인 '$1 이벤트'는 여전히 인기다. 세일상품을 포함한 한국산화장품 구입금액에 따라 준비된 아이템을 단 1달러에 살 수 있다. 30달러 이상 사면 아이브로우 펜슬 또는 립라이너 70달러 이상 구입시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중 원하는 컬러 하나가 1달러다. 120달러 이상 사면 컈비어 남성 2종세트를 단 1달러에 구입한다.

이번 봄 세일에는 모든 보유제품이 포함됐다. 명품 한방 자황수 3종세트 19.99달러 달팽이 점액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각 9.99달러부터 미스코리아 공식 상품화권자 폼 클렌징 각 3.99달러 마스크팩 4박스 40장 19.99달러 메디필 EGF 파우더 캐비어 샘플 59.99달러등에 나왔다. SNS 화제의 송지효 마스크팩은 1박스 25달러 대용량 영양크림 6종은 각 19.99달러 댕기머리 샴푸는 선물세트로 구입시 샴푸를 하나 더 증정한다.

▶주소: 833 S Western Ave #32 LA

▶문의: (213)380-0865(LA)

(714)537-8768(GG)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