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피부미용 레이저 스페셜리스트 이승주 원장, 의료기기 스타트업 '템플턴메디컬' 창업

신개념 피부 치료기 '코레지'
미주 수입·판매 판권 확보

뉴저지주 잉글우드클립스에 위치한 '페이스레이저' 이승주 원장이 '템플턴메디컬(Templeton Medical)'이라는 스타트업을 창업하고 한국산 최첨단 미용기기를 수입·판매·교육하는 사업을 시작한다.

피부 미용 및 관리 전문 클리닉인 페이스레이저를 10년 넘게 운영해 온 피부미용 레이저 전문가인 이 원장은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코레지(Corage)라는 장비로 기존에 사용하던 피부미용 기기와는 달리 열 손상(thermal damage) 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치료할 수 있는 신개념 장비"라고 소개했다.

이 대표에 따르면 코레지는 분자공명에 의한 공명 에너지를 표피 및 진피 아래까지 깊숙이 전달하여 피부를 관리하고 치료하는 방식을 사용해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표면 아래에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더블로(DoublO) 등 기존 기기와는 작동 방식에서 차이가 난다. 이 대표는 "그동안 다양한 케이스를 시술하면서 부족하다고 느꼈던 점을 보완해 주는 장비가 바로 코레지"라며 "코레지 시술로 인한 피부 손상이 거의 없어 단기간에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코레지는 분자공명파와 플라즈마를 이용한 신개념 피부 재생 치료 장비다. 특히 눈밑처짐으로 고민하는 여성에게 유용한 치료 방식으로 콜라겐과 탄력섬유 생성을 촉진해 표피와 진피를 재생하고 조직의 타이트닝 효과를 통해 피부 늘어짐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페이스레이저는 뉴욕·뉴저지 일원에서 가장 오래된 레이저 전문 클리닉으로 한인 고객들은 물론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피부미용 및 관리 전문 클리닉. 차세대 울쎄라로 불리는 초음파 기기 더블로와 주름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써마지(Thermage) 등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미용기기 제조업체들로부터 공식 클리닉으로 지정돼 있다. 이에 더해 이번에 템플턴메디컬이라는 스타트업을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것.

한편 페이스레이저가 제공하는 각종 피부 미용 시술과 가격 등은 웹사이트(www.thefacelaser.com)를 참조하면 된다. 클리닉 주소는 460 Sylvan Ave #201 Englewood Cliffs, NJ 07632(실반치과 2층), 코레지 시술 관련 상담이나 장비 구입 문의는 전화 201-567-8686(한국어·중국어·영어 상담 가능).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