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안경매니져] '정확한 안경, 정직한 가격!'

크리스마스 빅세일 진행
안경테 + 특수 렌즈 세일

부에나파크에 오픈한 '안경매니져'가 크리스마스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안경매니져는 지난 10월 1일 '정확한 안경, 정직한 가격'의 슬로건으로 LA에서 유일한 1호 체인점으로 부에나파크 5번과 91번 사이 비치길에 오픈했다.

안경매니져는 2005년 11월 체인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한국에서 전국에 걸쳐 500여개의 대형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들에게는 이른바 정직한 안경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거듭나고 있다. 안경 매니져의 성공의 원동력은 다름 아닌 안경원 원장들과 체인본부 간의 상호협력을 통한 지속적인 고객 만족에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안경테와 특수렌즈를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200여개의 안경테+특수렌즈를 준비했다. 1.56 OR 1.60 1~2번 압축, 청색광 차단 HEV/UV~B/C 자외선 차단 420/Super Hydrepboboc Coating(스크래치 최소화), 난시 2.00까지 블루 라이트 차단(Blue Light Bloking) 렌즈(정상가 180달러)를 99달러에 맞춰주고 있다.



또한, 200여개의 안경테+특수렌즈 1/67(최대한 얇게 1.0 중심두께)는 청색광차단 HEV/ UV -B/C 자외선 차단 420 /Super Hydropbobic coating(스크래치 최소화) 난시 2.00까지, 블루 라이트 차단(Blue Light Bloking) 렌즈는 정상가 350달러짜리를 149달러에 해준다.

한편, 안경매니져는 가디언 렌즈 특약점으로도 입소문이 나고 있다. 가디언 렌즈는 포괄적인 명칭으로는 차광 렌즈라고 하고 야간 빛번짐을 줄여주는 특수렌즈다. 눈부심과 야간운전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안경매니져의 가디언 렌즈를 체험하고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는 후문이다. 모든 처방전(Prescription)이 적용된다.

부에나파크 안경매니져측은 "오픈 3개월만에 수많은 고객들께서 찾아주셨고 한번 오신 분들은 서로서로 입소문을 내주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2019년 새해에는 더욱 더 정확한 안경! 더욱 더 정직한 가격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고객들의 눈건강을 기원하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안경매니져는 5번 프리웨이와 91번 프리웨이 사이 비치불러바드에 위치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주소: 6771 Beach Blvd #B, Buena Park

▶문의: (714)752-667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