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제이타운] '크리스마스 환상세일' 시작

명품 화장품·향수 파격 할인
연말연시 선물용 세트 준비

LA한인타운에서 유명한 유명브랜드 할인점 '제이타운(J TOWN 대표 케이 정)'이 '크리스마스 환상세일'을 스타트했다. 지난 11월27일 시작한 이번 크리스마스 환상세일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세계 유명브랜드 할인매장인 제이타운에서 명품화장품, 향수, 액세서리, 선물용품 등을 파격가에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로 단골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다.

연말연시인만큼 이번 환상세일에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이 많다. 추천상품으로는 우선 인칸토 샤인 여성용향수와 몽블랑 엠블럼 남성용 향수가 있다.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 향수는 무지개빛 광채의 꽃과 과일향기로 감각을 매혹시킨다는 향수다. 또한 몽블랑 엠블럼 남성향수는 시크하며 위엄있는 남성을 위한 향수로 많이 찾는다. 각각 14.99달러에 세일한다. '꽃을 든 남자' 이모션 클래식 남성용 애프터쉐이브 3종세트는 24.99달러에 나왔다. 스킨 2병+로션 1병 세트로 구성됐다. 꽃을 든 남자 클리닉 컬러와 댕기머리 염색약은 각 6.99달러에 세일중이다.

AGE 20's 견미리팩트 에센스 커버팩트는 케이스+리필 2개로 구성돼 있다. 역대 최대함량인 에센스 71%를 함유했고 바를수록 광채나는 피부를 실감한다. 모이스처(핑크)는 얇은 발림과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며, 롱스테이(화이트)는 피부톤 보정에 탁월하다. 각 28.88달러다. 인텐스커버(블랙)은 29.99달러에 세일중이다. 수아연 퓨어 프레쉬 핸드크림 6종세트는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노화방지에 좋은 올리브오일과 복숭아, 바나나, 블랙베리, 보습과 재생효과의 로열허니, 시어버터등 6가지 자연추출물의 핸드크림이다. 각 60g씩 담겨있는 1박스 14.99달러다. 이밖에 건강선물로 좋은 에브리데이 골드스틱 홍삼정 30포는 39.99달러에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환상세일동안 웨스턴길에 위치한 제이타운 매장에 가면 수많은 제품들을 만난다. 향수 선물세트, 남성용 화장품, 마스크팩, 특가 화장품세트, 남성 선물 아이디어상품, 헤어/비누 제품, 양키 캔들, 핸드크림 선물세트등 종류별로 기분좋은 가격에 쇼핑을 할 수 있다.

제이타운은 이번 행사기간중 12월 9일, 16일, 23일은 일요일도 오픈한다. 평일에는 오전 9시30분~저녁 8시 영업한다. 웨스턴과 8가 로데오갤러리아몰내 뱅크 오브 호프옆에 위치했다.

▶주소: 851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0-7455

(213)380-7947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