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인생의 주요 버킷리스트 '크루즈 여행' 떠나보자 [ASK 미국 여행 - 박평식 US아주투어 대표]

박평식 US아주투어 대표

▶문: US아주투어 홈페이지만 봐도 크루즈 여행이 굉장히 많은데요. 투어 멘토님이 추천하는 크루즈 여행이 있나요.

▶답: 크루즈는 바다 위를 떠다니는 특급호텔 그 자체입니다. 거대한 유람선에 머물며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갖가지 세계 음식을 맛보며 힐링을 즐기는 특별한 여행입니다.

US아주투어는 '서지중해'.'알라스카' .'바하 멕시코'.'멕시코 리비에라'.'쿠바?캐리비안' '남미 파타고니아' 등 다양한 크루즈 상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저마다의 매력이 있는 훌륭한 코스들이기에 그 가운데 하나를 꼽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웃음). 고민고민 끝에 버킷리스트를 채우는 의미 있는 여행으로 '캐리비안'(8일)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캐리비안 8일 상품은 신년 특별 프로모션입니다. 착한 가격에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플로리다까지 항공으로 이동해서 포트 로더데일 항에서 크루즈에 승선합니다. 배는 22만 톤 초호화 초대형 크루즈 '웨스턴 캐리비안' 입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소유 섬인 라바디(아이티) 팰머스(자메이카) 코주멜(멕시코)을 방문하는 일정입니다.

첫날에는 세계 최대의 유람선으로 손꼽히는 로얄 캐리비안 선사의 수영장 카지노 사우나 골프 피트니스센터 극장 등을 즐겨봅시다. 잠드는 시간마저 아깝게 느껴질 만큼 재미가 있는 프로그램들이 가득합니다. 기존 여행과는 달리 번거로운 수속 따위는 없습니다. 짐을 쌌다가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하늘의 별과 달 파도를 이불 삼아 잠드는 동안 크루즈는 아이티 공화국에 도착해 있습니다. 아이티는 카리브해 히스파니올라(Hispaniola) 섬의 서쪽에 위치한 도서국가입니다. 해안선의 길이가 무려 1771㎞에 이릅니다. 라바디는 아이티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특히 크루즈 승객만을 위한 사유섬인 라바디에서 즐기는 비치요가 짚라인 야외 바비큐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이튿날은 자메이카에서 맞이합니다. 유럽인들의 겨울 휴양지로 불리는 아름다운 섬이죠. 자메이카에서 비교적 큰 도시에 속하는 팰머스는 카리브해 일정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 휴양지입니다. 밀림이 가득한 절벽과 거대한 폭포에 두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신년 특가로 선보이는 '캐리비안'(8일) 요금에는 항공과 크루즈 이용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발일은 2019년 1/5과 1/19 두 차례입니다.

▶문의:(213) 388-40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