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CY 마루공장] 마루공장 인더스트리 오픈

남가주 총 5개 대형매장 운영
모든 종류 바닥재 대세일 진행

바닥재 전문업체 'CY 마루공장(회장 허인 이하 CY마루)'이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CY마루는 한인이 운영하는 최대 마루공장으로 이번에 오픈한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 매장은 LA다운타운과 LA코리아타운, OC 세리토스매장, 애너하임 매장에 이어 5번째 매장이다. 이로써 CY마루는 남가주에서 가장 큰 바닥재 전문매장을 5개 운영하게 됐다.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 매장은 이스트 밸리불러바드에 위치한 총 1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초대형 공간에서 각종 바닥재와 건축자재를 판매한다. CY마루의 다른 매장처럼 리모델링이나 건축공사를 하는 컨트랙터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필수적으로 찾는 홀세일 매장으로 부상했다. 오픈하자마자 인근 지역 건축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허인 회장은 "CY마루공장은 LA와 오렌지카운티에 거점 매장을 확보하고 홈디포에 버금가는 바닥재와 건축자재 홀세일매장으로 위상을 쌓아왔다. 이번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 매장 오픈으로 OC와 이스트LA까지 커버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CY 마루공장은 모든 종류의 바닥재를 갖춘 매장으로 시공을 담당하는 컨트랙터들과 리모델링 작업을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마루 자재를 구입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줄을 잇는다. 바닥재를 소규모로 판매하는 리테일업자들도 CY마루에 물건을 사기 위해 온다. 다양한 종류의 나무 마루 바닥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홀세일 전문업체인 CY마루에서 판매하는 마루 바닥재는 자체 브랜드로 해외 공장에서 직접 제작한 품목들이 대부분이다.

미국 유명 나무 바닥 브랜드에도 납품할 정도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엔지니어 우드부터 원목 마루, 몰딩에 이르기까지 한곳에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다.

현재, CY마루에서는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 매장 오픈 기념 대세일이 진행중이다. 엔지니어 우드와 솔리드 우드, 케이싱, 코르크, 몰딩, 글루등 바닥재 관련 제품을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가격에 제공한다. 12mm 라미네이트는 스퀘어피트당 최저가에 제공한다. 뒤판도 최고급 코팅이 돼있고 독일 기술로 만든 제품을 직수입 판매한다. 샘플도 무제한 공급한다. 다양한 최고급 엔지니어 우드, 솔리드 우드, 프라임급 원목 정품, 1등급 상품, 월베이스 크라운, 케이싱, 코르크, 글루, 원목 몰딩 등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주소: 18409 E Valley Blvd, City of Industry

▶문의: (626)986-5122(인더스트리)

(213)747-2005(LA다운타운)

(562)210-8150(세리토스)

(714)999-6726(OC애너하임)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